ready.co.kr 미미박스의 인도진출 戰略分析 > ready3 | ready.co.kr report

미미박스의 인도진출 戰略分析 > ready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ready3

미미박스의 인도진출 戰略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02 07:50

본문




Download : 미미박스의 인도진출 전략분석.pptx




미미박스의 인도진출 戰略分析
순서
미미박스의 인도진출 戰略分析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미미박스,인도진출,전략,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_SLIDE_2_
제품分析(분석)
01
미미박스란
미미박스의 특징
시장分析(분석)
02
사회文化(culture) 적 environment(환경)
경제적 environment(환경)
법률적 environment(환경)
경쟁자 分析(분석)
인도 화장품시장
STP 책략
03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SWOT 分析(분석)
04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4P
05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_SLIDE_3_

제품分析(분석)
01
미미박스란

_SLIDE_4_
제품分析(분석)
01
미미박스란
_SLIDE_5_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도
최신 뷰티 트랜드를
놓치지 않는
대한민국 여성들을 위해
변하는 트랜드
넘쳐나는 광고
바쁜 일상
제품分析(분석)
01
미미박스란

_SLIDE_6_
제품分析(분석)
01

16500원
저렴한 가격
뷰티 전문가 추천
매달 새로운 구성품
정기 구독
가능
남자 미미박스
출시

memebox
샘플이 아닌
정품 제공
미미박스의 특징
_SLIDE_7_
미미박스
화장품 브랜드
on-line 홍보
TV 노출
결과 보고서
제품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지 않는 대신 marketing 을 대행
각 브랜드 제품
제품分析(분석)
01

미미박스의 특징
_SLIDE_8_

인도
India
종교
80.5%
힌두교
13.4%
이슬람교
인구
언어
뉴델리
약 12억 1천 만명

힌두어(40%)
외 14개 공용어(60%)

영어는 상용어

시장分析(분석)
02
사회文化(culture) 적 environment(환경)
_SLIDE_9_

시장分析(분석)
02
스마트폰
사용 증가
누리망 의 발달
해외 TV프로그램(program]) 과
영화의 유입
2007년
2012년

260

904
인도 휴대폰사용인구 비교
원 : TRAI
(단위 : 백만 명)
사회文化(culture) 적 environment(환경)
_SLIDE_10_
시장分析(분석)
02

법률적 environment(환경)
초기
자본비용
단독…(투비컨티뉴드 )






미미박스의 인도진출 전략분석 , 미미박스의 인도진출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미미박스 인도진출 전략



Download : 미미박스의 인도진출 전략분석.pptx( 11 )



미미박스의%20인도진출%20전략분석_pptx_01.gif 미미박스의%20인도진출%20전략분석_pptx_02.gif 미미박스의%20인도진출%20전략분석_pptx_03.gif 미미박스의%20인도진출%20전략분석_pptx_04.gif 미미박스의%20인도진출%20전략분석_pptx_05.gif 미미박스의%20인도진출%20전략분석_pptx_06.gif
다.
전체 18,21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