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축소지향의 日本 인 - 문장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18 10:53본문
Download : [교육학] 축소지향의 일본인 - 문장형.ppt
[교육학] 축소지향의 日本 인 - 문장형
Download : [교육학] 축소지향의 일본인 - 문장형.ppt( 62 )
축소지향의 日本(일본)인
문장형(紋章刑)
組 章
목 차
■ 보는 文化와 듣는 文化
■ 가문의 기원과 한국의 족보
■ 日本(일본) 상인은 노렌을 소중히 한다
■ 日本(일본)인은 왜 명함을 좋아하나
■ 축소지향과 동사의 文化론
■ 보는 文化와 듣는 文化
인간의 오감 : 시각, 청각, 촉각, 미각, 후각
聞き詰める ?
詰める
↓
見詰める
청각
시각
◈ 문학에서도 소리를 눈으로 보는 공감각적 표현이 많음
◈ 관념의 세계, 추상적인 이념까지도 시각적인 형태로 바꿔서
표현하는 경향이 있음
귀로 듣는것 보다는 눈으로 보는 文化
문장(紋章)
■ 가문의 기원과 한국의 족…(생략(省略))
[교육학] 축소지향의 일본인 - 문장형 , [교육학] 축소지향의 일본인 - 문장형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축소지향 일본인 문장형
![[교육학]%20축소지향의%20일본인%20-%20문장형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B6%95%EC%86%8C%EC%A7%80%ED%96%A5%EC%9D%98%20%EC%9D%BC%EB%B3%B8%EC%9D%B8%20-%20%EB%AC%B8%EC%9E%A5%ED%98%95_ppt_01.gif)
![[교육학]%20축소지향의%20일본인%20-%20문장형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B6%95%EC%86%8C%EC%A7%80%ED%96%A5%EC%9D%98%20%EC%9D%BC%EB%B3%B8%EC%9D%B8%20-%20%EB%AC%B8%EC%9E%A5%ED%98%95_ppt_02.gif)
![[교육학]%20축소지향의%20일본인%20-%20문장형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B6%95%EC%86%8C%EC%A7%80%ED%96%A5%EC%9D%98%20%EC%9D%BC%EB%B3%B8%EC%9D%B8%20-%20%EB%AC%B8%EC%9E%A5%ED%98%95_ppt_03.gif)
![[교육학]%20축소지향의%20일본인%20-%20문장형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B6%95%EC%86%8C%EC%A7%80%ED%96%A5%EC%9D%98%20%EC%9D%BC%EB%B3%B8%EC%9D%B8%20-%20%EB%AC%B8%EC%9E%A5%ED%98%95_ppt_04.gif)
![[교육학]%20축소지향의%20일본인%20-%20문장형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B6%95%EC%86%8C%EC%A7%80%ED%96%A5%EC%9D%98%20%EC%9D%BC%EB%B3%B8%EC%9D%B8%20-%20%EB%AC%B8%EC%9E%A5%ED%98%95_ppt_05.gif)
![[교육학]%20축소지향의%20일본인%20-%20문장형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B6%95%EC%86%8C%EC%A7%80%ED%96%A5%EC%9D%98%20%EC%9D%BC%EB%B3%B8%EC%9D%B8%20-%20%EB%AC%B8%EC%9E%A5%ED%98%95_ppt_06.gif)
교육학,축소지향,일본인,문장형,사범교육,레포트
설명
순서
[교육학] 축소지향의 日本 인 - 문장형
레포트/사범교육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