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빈에 대하여를 보고나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9 21:24본문
Download : 케빈에 대하여를 보고나서(2).hwp
임산부들이 모여있는 곳에서도 에바 혼자 표정이 좋지 않았고, 케빈을 낳은 그 순간도 남편은 케빈을 안아들며 기뻐했음에도 불구하고 에바는 넋을 놓은 표정을 지니고 있었다. 서로 진지하게 아이에 대해 이야기하고 고민하는 시간이 있어야할 것 같아보였지만 대화가 없었다는 점이 케빈의 상태를 더욱 악화…(省略)
케빈,대하여를,인문사회,레포트
케빈에 대하여를 보고나서
다. 원래 그들은 한몸이었고 뱃속에 있던 동안에는 함께 생각하고 감정도 공유하는 떼어놓을 수 없는 존재였던 것이다.
그리고 에바와 플랭클린 사이에 아이에 대한 대화가 많이 부족한 느낌이 들었다. 자유분방하게 살아오던 에바가 사랑하는 남자와 갑작스레 원하지 않았던 임신을 하게되고 에바는 이를 받아들이기 힘들어했던 것 같다. 이러한 감정을 고스란히 전해 받은 상태에서 케빈은 태어났고, 세상에 태어났을 때에도 엄마에게 사랑받지 못하고 있음을 느끼면서 그런 감정들이 후에는 엄마를 향한 복수심으로 변한 것 같다. 그러나 케빈이 어릴 때 일어난 에바의 이런 모습들이 케빈이 소시오패스가 된 것과 무슨 상관이 있겠냐고 말할 수 있겠지만, 케빈은 애초에 에바의 뱃속에 있던 존재이다. 그때에도 에바는 자신의 현실을 받아들이지 못한 상태였으며 그 감정이 그대로 뱃속에 있던 케빈에게 전해졌던 것이다.
Download : 케빈에 대하여를 보고나서(2).hwp( 60 )
케빈에 대하여를 보고나서 , 케빈에 대하여를 보고나서인문사회레포트 , 케빈 대하여를
레포트/인문사회
_hwp_01.gif)
_hwp_02.gif)
설명
케빈에 대하여를 보고나서
순서
케빈에 대하여를 보고나서
내가 생각하는 케빈이 소시오패스가 된 가장 큰 이유는 케빈의 부모가 아이를 가진다는 것에 대해 준비나 계획이 전혀 없었던 부분이라고 생각한다. 계획에도 없던 아이를 가지게 됨으로써 그녀는 자신의 개인적인 생활자체가 없어지는 것을 받아들이기 힘들었을 것이다. 이는 에바의 행동에서도 볼 수 있듯이 케빈이 아기였을 때 아기가 자지러지게 울 때 달래는 듯 해 보이나, 계속 시끄럽게 울자 그 울음소리를 듣지 않기 위해 공사장 옆에 서서 아기의 울음소리가 묻히도록 해버린다. 그리고 케빈에게 “니가 태어나기 전이 더 행복했어”라는 말을 서슴없이 내뱉기도 하고, 케빈의 잘 못된 행동을 고쳐주려고 하기 보다는 자신이 그때마다 받는 스트레스만 해결하는데 더 중점을 둔 것 같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