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2학기 청소년프로그램(program]) 개발및평가 출석수업대체시험 Task 물(각각의 프로그램(progra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4 22:41본문
Download : 20212출석대체_청소년3_청소년프로그램개발및.zip
youth지도의 영역이 다양한 것처럼 program 또한 다양하다고 할 수 있다.
1. 각각의 프로그램(program]) 유형들이 어떻게 서로 구별되고 差別(차별) 화되는지.hwp
youth program은 구성범위에 따른 분류할 수 있다. 단위 program은 일회성 program, 짧은 시간에 달성하는 특별한 활동(예. 박물관 견학, 고적답사 등)이다.
2. 단위프로그램(program]) , 연속프로그램(program]) , 통합프로그램(program]) , 종합프로그램(program]) .hwp
1. 프로그램(program]) 유형
youth지도 program은 미래지향적인 성격과 현실지향적인 성격을 동시에 포함하고 있다.

3. 서론 작성시 참조.hwp
단위프로그램(program]) , 연속프로그램(program]) , 통합프로그램(program]) , 종합프로그램(program]) 에 상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각각의 프로그램(program]) 유형들(단위프로그램(program]) , 연속프로그램(program]) , 통합프로그램(program]) , 종합프로그램(program]) )이 어떻게 서로 구별되고 差別(차별) 화되는지에 대해 논하라.
2. 프로그램(program]) 유형들의 구분과 差別(차별) 화
순서
단위프로그램, 연속프로그램, 통합프로그램, 종합프로그램에 대해서 각각 설명하고, 각각의 프로그램 유형들(단위프로그램, 연속프로그램, 통합프로그램, 종합프로그램)이 어떻게 서로 구별되고 차별화되는지에 대해 논하시오. - 목 차 - I. 서 론 II. 본 론 1. 프로그램 유형 2. 프로그램 유형들의 구분과 차별화 III. 결 론 참고문헌 << 함께 제공되는 참고자료 한글파일 >> 1. 각각의 프로그램 유형들이 어떻게 서로 구별되고 차별화되는지.hwp 2. 단위프로그램, 연속프로그램, 통합프로그램, 종합프로그램.hwp 3. 서론 작성시 참조.hwp 4. 결론 작성시 참조.hwp
- 중략 -
청소년프로그램개발및평가,방통대청소년프로그램개발및평가,방송대청소년프로그램개발및평가,청소년프로그램개발및평가과제물,청소년프로그램개발및평가과제,청소년프로그램개발및평가출석수업대체
- 목 차 -
I. 서 론
II. 본 론
다. program은 활동내용이나 순서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일정한 활동들을 구체적으로 실행하기 위해 필요한 경험의 총체를 뜻한다. 연속(단계적) program은 수영, 태권도지도 등이며, 통합 program은 복합 program 수평적인 관계에서 단위 program의 통합(예. environment(환경) 보호program 내 실태조사, 캠페인, 조사활동 등)이다. 다시 말하면, youth지도 활동에서 앞으로 전개될 행동을 미리 예측하여 이를 바탕으로 미래의 행동방향을 사전에 수립하는 미래지향적인 성격과 더불어 참여 youth들의 현재의 욕구와 property(특성)에 따라 내용과 방법의 일부를 융통성있게 수정‧변경시킬 수 있는 현실지향적인 property(특성)을 함께 지니고 있다. 이러한 맥락에서 볼 때, youth지도 program은 youth의 건전한 발달과 사회適應(적응)을 조력하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되는 다양한 youth지도 활동을 보다 efficacy적‧효율적‧매력적으로 실현하기 위해 필요한 경험의 집합이라고 볼 수 있다.
III. 결 론
Download : 20212출석대체_청소년3_청소년프로그램개발및.zip( 70 )
출처
방송통신 > 출석수업대체시험
II. 본 론
1) 단위program
I. 서 론
4. 결론 작성시 참조.hwp
설명
2021년 2학기 청소년프로그램(program]) 개발및평가 출석수업대체시험 Task 물(각각의 프로그램(program]) 유형들)
<< 함께 제공되는 참고자료(資料) 한글파일 >>
이 리포트는 단위program, 연속program, 통합program, 종합program에 마주향하여 각각 說明(설명) 하고, 각각의 program 유형들(단위program, 연속program, 통합program, 종합program)이 어떻게 서로 구별되고 差別화되는지에 대해 논하였다.
1. program 유형
단위 program(lesson program)이란 어떤 하나의 내용을 한 번에 지도하기 위한 일회성의 program으로써, 학교학습과 관련해서 말하면 교사의 차시(단시) 학습지도안과 같은 성격을 갖는다. 종합program은 program이 각각 고유한 목표(目標)와 성격을 유지 하면서 어떤 연결 원칙이나 공통적인 문제, 상호 관심적인 영역 하에서 연계성을 합리적으로 조합한 총괄성을 가진 program(예.일정한 タイトル 중심의 행사형 program-축제)이다. 이 program은 비교적 짧은 시간에 달성해야 할 특정한 활동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다. youth지도를 비롯한 다양한 교육장면에는 갖가지 형태의 program이 활용되고 있다. 다시 말하면, 특定義(정이) 활동이 이루어지는 총체적인 environment(환경) 으로써 활동내용 그 자체와 함께 활동목적과 목표(目標), 활동 대상, 과정, 방법, 장소, 시기, 조직, 매체 등의 모든 요소들을 포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