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마케팅,엔트리 성공事例(사례),엔트리 상품intro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5 10:55
본문
Download : [3000원] 광고마케팅,엔트리 성공사례,엔트리 상품소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광고마케팅,엔트리 성공사례,엔트리 상품소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광고마케팅,엔트리 성공사례,엔트리 상품소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광고마케팅 엔트리 성공사례 엔트리 상품소개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광고마케팅,엔트리 성공事例(사례),엔트리 상품intro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_SLIDE_1_
엔트리의 매력을 찾아서
_SLIDE_2_
목차
엔트리... 발견하다
엔트리... 귀기울이다
엔트리... 나를 돌아보다
엔트리... 길을 찾다
엔트리... 도약하다
_SLIDE_3_
엔트리... 발견하다
_SLIDE_4_
매체 定義(정의)
NAS씨
친구 할까요
좋습니다
DMC 씨랑 친구군요
친구 맺어요
페이스북
_SLIDE_5_
매체 定義(정의)
GDN&인터웍스
어디든 나만 보일껄
_SLIDE_6_
매체 定義(정의)
엔트리
_SLIDE_7_
엔트리... 귀기울이다
_SLIDE_8_
엔트리의 매력
높은 수수율을 자랑하는 나스미디어의 효자상품
_SLIDE_9_
엔트리 상품紹介
신규 고객 유입의 RT플러스&기존 고객 재방문율 증대의 A.RT
출처_2013 엔트리 매체 紹介서
A.RT : 기존 고객 재방문율 증대
_SLIDE_10_
엔트리 反應(반응)efficacy 측정(measurement)
리타겟팅 시, 비타겟팅 대비 최대 5배 우수한 反應(반응)율 기록
[비타겟팅 캠페인 vs 리타겟팅 캠페인]
출처_2013 엔트리 매체 紹介서
_SLIDE_11_
엔트리 집행횟수 Top10 광고주
Top10 중 금융업종 광고주가 4개 차지
[엔트리 집행횟수 Top10 광고주]
출처_2012 엔트리팀 회의록
_SLIDE_12_
엔트리 집행비용 Top10 광고주
마찬가지로, Top10 중 금융업종 광고주가 4개 차지
[엔트리 집행비용 Top10 광고주]
출처_2012 엔트리팀 회의록
_SLIDE_13_
엔트리 집행횟수 Top10 대행사
애드미션이 10회 집행
[엔트리 집행횟수 Top10 대행사]
출처_2012 엔트리팀 회의록
_SLIDE_14_
엔트리 집행비용 Top10 대행사
집행비용 역시 애드미션이 가장 높은 수치기록
[엔트리 집행비용 Top10 대행사]
출처_2012 엔트리팀 회의록
_SLIDE_15_
엔트리 제안대비 컨펌률
2012년 제안대비 컨펌률은 다섯번에 한번…(skip)
Download : [3000원] 광고마케팅,엔트리 성공사례,엔트리 상품소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25 )
순서
광고마케팅,엔트리,성공사례,엔트리,상품소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3000원]%20광고마케팅,엔트리%20성공사례,엔트리%20상품소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EC%97%94%ED%8A%B8%EB%A6%AC%20%EC%84%B1%EA%B3%B5%EC%82%AC%EB%A1%80,%EC%97%94%ED%8A%B8%EB%A6%AC%20%EC%83%81%ED%92%88%EC%86%8C%EA%B0%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1.gif)
![[3000원]%20광고마케팅,엔트리%20성공사례,엔트리%20상품소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EC%97%94%ED%8A%B8%EB%A6%AC%20%EC%84%B1%EA%B3%B5%EC%82%AC%EB%A1%80,%EC%97%94%ED%8A%B8%EB%A6%AC%20%EC%83%81%ED%92%88%EC%86%8C%EA%B0%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2.gif)
![[3000원]%20광고마케팅,엔트리%20성공사례,엔트리%20상품소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EC%97%94%ED%8A%B8%EB%A6%AC%20%EC%84%B1%EA%B3%B5%EC%82%AC%EB%A1%80,%EC%97%94%ED%8A%B8%EB%A6%AC%20%EC%83%81%ED%92%88%EC%86%8C%EA%B0%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3.gif)
![[3000원]%20광고마케팅,엔트리%20성공사례,엔트리%20상품소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EC%97%94%ED%8A%B8%EB%A6%AC%20%EC%84%B1%EA%B3%B5%EC%82%AC%EB%A1%80,%EC%97%94%ED%8A%B8%EB%A6%AC%20%EC%83%81%ED%92%88%EC%86%8C%EA%B0%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4.gif)
![[3000원]%20광고마케팅,엔트리%20성공사례,엔트리%20상품소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EC%97%94%ED%8A%B8%EB%A6%AC%20%EC%84%B1%EA%B3%B5%EC%82%AC%EB%A1%80,%EC%97%94%ED%8A%B8%EB%A6%AC%20%EC%83%81%ED%92%88%EC%86%8C%EA%B0%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5.gif)
![[3000원]%20광고마케팅,엔트리%20성공사례,엔트리%20상품소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EC%97%94%ED%8A%B8%EB%A6%AC%20%EC%84%B1%EA%B3%B5%EC%82%AC%EB%A1%80,%EC%97%94%ED%8A%B8%EB%A6%AC%20%EC%83%81%ED%92%88%EC%86%8C%EA%B0%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광고마케팅,엔트리 성공事例(사례),엔트리 상품intro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