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날 위의 역싸 이덕일 讀後感 감상문 서평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16 15:38
본문
Download : 1426.hwp
서로 별개의 시간 속에 존재하는 서로 상관없는 나라라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많은 공통점이 있다 이를 두고 history(역사) 는 반복된다는 말로 표현할 수도 있겠다. 조선은 조선이고 대한민국은 대한민국이다.한글 맞춤법을 준수합니다.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 참고하여 작성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그러…(투비컨티뉴드 )
칼날 위의 역싸 이덕일 讀後感 감상문 서평
순서
레포트/기타
책을 읽고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했습니다.
없음
100여 년 전에 망한 조선이라는 나라의 history(역사) 는 어떤 효용이 있을까? 사람들은 생각한다.
Download : 1426.hwp( 72 )



오타가 없습니다.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 참고하여 작성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글자 모양(바탕글, 장평 100%, 크기 12 pt, 자간 0%)
다.^^오타가 없습니다.^^
칼날,위의,역사,이덕일,독후감,감상문,서평,기타,레포트
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
한글 맞춤법을 준수합니다.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글자 모양(바탕글, 장평 100%, 크기 12 pt, 자간 0%) , 칼날 위의 역사 이덕일 독후감 감상문 서평기타레포트 , 칼날 위의 역사 이덕일 독후감 감상문 서평
설명
책을 읽은후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했습니다. 조선에 살았던 사람과 대한민국이 사는 사람이 다르면 얼마나 다르겠는가! 지금 우리가 경험하고 있는 일들이 수백 년 전 조선에서도 있었던 일이라면 우리는 이를 어떻게 이해해야 할까? 후손인 우리들은 망한 나라의 조선과는 다르다고 말하며, 스스로 조선과 동급으로 취급당하기를 거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