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business plan] 황가네 비빔밥 business pl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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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7-11 01: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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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들은 값으로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감각과 재미로 구매를 하며, 식도락을 추구하고 식사의 엔터테인먼트화를 이루며 새로운 식文化(culture) 가 정착되고 있다 `빨리 빨리` 음식 文化(culture) 를 즐기는 한국인에게 패스트푸드는 멕도날드, 버거 킹등의 햄버거 전문 패스트 푸드점과 KFC, 파파이스등의 치킨전문 패스트푸드점은 이미 익숙하며 한국인에게 한국의 음식은 점차 멀어지는 실정에, 한국인의 입맛을 고려한 패스트푸드 …(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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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계획/식품요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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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소비자행동론] [business plan] 황가네 비빔밥 business plan
시장分析(분석), (1) product, (2)place, (3)promotion, 1)差別화된 프로모션 전략, 2)온라인 홍보 전략, 3)광고 전략, (4)price, (5)STP,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SWOT分析(분석), 마무리하는 말, filesize : 34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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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시장分析
(1) product
(2)place
(3)promotion
1)差別(차별) 화된 프로모션 책략
2)온-라인 홍보 책략
3)광고 책략
(4)price
(5)STP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SWOT分析
마무리하는 말
시장分析 국내 패스트푸드 체인점 시장은 폭발적인 성장을 거듭하여 현재 한참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으며, 패스트푸드가 우리 소비생활 및 식생활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급격히 증대되고 있다 이러한 식文化(culture) 의 새로운 경향으로 인해 식사는 `먹는 것`이 아닌 `먹는 일`로 규정되며, 특히 햄버거는 그 자체가 하나의 文化(culture) 로 창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