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역별 아동 觀察일지 (만4세,만5세 7명 觀察)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08 17:01본문
Download : 관찰일지 예문.hwp
미국의 국기를 찾아서, 별을 노란색으로 먼저 색칠을 한다. “이것보세요 색깔 진짜 변하죠?”라고 말한다.
“포도 묻으면 색깔 보라색으로 편하는데”라고 한다.
구분
구분 의사소통 사회관계 음률활동 자연탐구 미술활동 산책활동 현장학습 실외놀이활동 식습관 평가
“나는 미국 할래”라고 하면서 미국의 국기를 찾는다.
00가 “송편 모양이 반달 모양처럼 생겼다.
00가 “지휘하면 너는 연주해야지”리지 00가 실로폰을 연주하고 00와 00가 애국가를 부른다.
식습관
레포트 > 교육계열
00가 한국 음식 알아보기 수수께끼 판을 보면서 읽는다.
산책활동





설명
Download : 관찰일지 예문.hwp( 65 )
현장학습
포도 껍질을 본다.
사회관계
실외놀이활동
순서
00도 전통 혼례복을 입자 00가 “우리 진짜 결혼 하는 것 같다”라고 말하면서 인사를 한다.
유아 관찰일지
00가 음률영역에서 막대를 손에 잡는다.
00가 송편의 카드를 보면서 다른 이름을 지어주면 어떤 것이 좋을지 00와 이야기를 한다.
“아빠 같애?”라고 하면서 00이 에게 묻는다.
음률활동
00가 세계여러 나라 국기를 본다.
지휘자의 사진을 본다.
00가 포토 껍질을 찧고 손으로 잡는다.
00가 00와 전통혼례 놀이를 한다.
한지에 올려 놓고 손가락으로 문지른다. 반달 송편이라고 하자”라고 한다. 00가 “송편”이라고 말한다.
다.
자연탐구
한지에 물들이기 활동을 한다
영역별 아동 觀察일지 (만4세,만5세 7명 觀察)
00가 전통 혼례의상을 입는다.
그리고 빨간색은 색종이를 길게 찢어 붙인다.
평가
의사소통
미술활동
“추석이나 설날 때 먹는 음식이예요 떡이름 중에 하나예요”라고 글을 읽는다.
“지휘나도 해볼래”라고 현서에게 말하면서 손에 잡은 막대를 위, 아래, 좌우로 움직이면서 흔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