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co.kr 월마트 온 오프라인,경쟁사비교-이마트,월마트기업分析,월마트 경영책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分析,swot,stp,4p > ready2 | ready.co.kr report

월마트 온 오프라인,경쟁사비교-이마트,월마트기업分析,월마트 경영책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分析,swot,stp,4p > ready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ready2

월마트 온 오프라인,경쟁사비교-이마트,월마트기업分析,월마트 경영책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分析,swot,s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6 16:28

본문




Download : [2000원] 월마트 온 오프라인,경쟁사비교-이마트,월마트기업분석,월마트 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가격 戰略
월마트, 이마트는 모두 EDLP(ELP) 戰略을 표방
이러한 원칙 아래 가격 경쟁 치열
_SLIDE_6_

국내 경쟁사 비교 - 이 마트

고객 서비스 戰略
월마트의 경영철학 - 고객에 대한 서비스 중점, 다른 할인점과 差別(차별) 화된 서비스의 부족
이마트 - 강력한 A/S정책‘언제든지 교환 환불제’ , 5품목 이하 구매자를 위한 별도의 계산대마련

물류戰略
이마트 - 물류센터
월마트 - 공급업체의 점포 직납체계

_SLIDE_7_

국내 경쟁사 비교 - 이 마트

월마트의 한국시장 진출 실패요인

뒤쳐진 점포 선점
점포 출점경쟁에서 밀렸기 때문일것이다
한국 현지화 戰略이 없다.
글로벌 소싱으로 인해 뒤쳐지는 가격경쟁력
앞서는 우리의 물류시스템
제조업체의 반발

_SLIDE_8_

온-오프라인의 상호보완戰略 거래방식

_SLIDE_9_

온-오프라인의 상호보완戰略
기존의 유통망을 이용한 우위 선점
오프라인의 기업브랜드의 효율적 도입
월마트의 오프라인온-라인 차이점 인식
OR 시스템 활용
…(skip)


설명
[2000원]%20월마트%20온%20오프라인,경쟁사비교-이마트,월마트기업분석,월마트%20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2000원]%20월마트%20온%20오프라인,경쟁사비교-이마트,월마트기업분석,월마트%20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2000원]%20월마트%20온%20오프라인,경쟁사비교-이마트,월마트기업분석,월마트%20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2000원]%20월마트%20온%20오프라인,경쟁사비교-이마트,월마트기업분석,월마트%20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2000원]%20월마트%20온%20오프라인,경쟁사비교-이마트,월마트기업분석,월마트%20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2000원]%20월마트%20온%20오프라인,경쟁사비교-이마트,월마트기업분석,월마트%20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월마트 온 오프라인,경쟁사비교-이마트,월마트기업분석,월마트 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월마트 온 오프라인,경쟁사비교-이마트,월마트기업분석,월마트 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월마트 온 오프라인 경쟁사비교 이마트 월마트기업 월마트 경영전략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월마트 온 오프라인,경쟁사비교-이마트,월마트기업分析,월마트 경영책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分析,swot,stp,4p


다.


순서





월마트 온 오프라인,경쟁사비교-이마트,월마트기업分析,월마트 경영책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分析,swot,stp,4p

Download : [2000원] 월마트 온 오프라인,경쟁사비교-이마트,월마트기업분석,월마트 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52 )




월마트,온,오프라인,경쟁사비교,이마트,월마트기업,월마트,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_SLIDE_2_

2xxx년 7월 5일 오픈
60억 투자
온오프라인 시너지
2012년 매출 12조
종합쇼핑몰 1위
온-라인 슈퍼
조직체계 alteration(변화)

국내 경쟁사 비교 - 이 마트
_SLIDE_3_

국내 경쟁사 비교 - 이 마트
이마트 온-오프라인 전선

_SLIDE_4_

국내 경쟁사 비교 - 이 마트
첨단 시스템을 통한 효율경영

초기의 물류센터 건립과 첨단시스템 구축

전국적으로 물류센터 구축
- 여주는 90개점
소화 가능한 물류센터
_SLIDE_5_

국내 경쟁사 비교 - 이 마트
월마트와 이마트의 戰略비교

표적시장의 선정과 포지셔닝 戰略
운영 컨셉이나 점포별 포지셔닝 戰略이 비슷하다.
점포당 매출액이 경쟁사에 비해 떨어진다.
전체 18,19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