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오다노 마케팅전술 PPT ] 지오다노 브랜드analysis과 마케팅 SWOT,STP,4P전술analysis및 지오다노 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3 03:21본문
Download : [ 지오다노 마케팅전략 PPT ] 지오다노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지오다노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pptx
설명
[ 지오다노 마케팅전술 PPT ] 지오다노 브랜드analysis과 마케팅 SWOT,STP,4P전술analysis및 지오다노 향후 마케팅전술 제안
Download : [ 지오다노 마케팅전략 PPT ] 지오다노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지오다노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pptx( 78 )
[ 지오다노 마케팅전략 PPT ] 지오다노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지오다노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 [ 지오다노 마케팅전략 PPT ] 지오다노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지오다노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 지오다노 마케팅전략 PPT ] 지오다노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및 지오다노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 지오다노 마케팅전술 PPT ] 지오다노 브랜드analysis과 마케팅 SWOT,STP,4P전술analysis및 지오다노 향후 마케팅전술 제안
레포트/경영경제
![[%20지오다노%20마케팅전략%20PPT%20]%20지오다노%20브랜드분석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지오다노%20향후%20마케팅전략%20제안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EC%A7%80%EC%98%A4%EB%8B%A4%EB%85%B8%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PPT%20%5D%20%EC%A7%80%EC%98%A4%EB%8B%A4%EB%85%B8%20%EB%B8%8C%EB%9E%9C%EB%93%9C%EB%B6%84%EC%84%9D%EA%B3%BC%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EB%B6%84%EC%84%9D%EB%B0%8F%20%EC%A7%80%EC%98%A4%EB%8B%A4%EB%85%B8%20%ED%96%A5%ED%9B%84%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A0%9C%EC%95%88_pptx_01.gif)
![[%20지오다노%20마케팅전략%20PPT%20]%20지오다노%20브랜드분석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지오다노%20향후%20마케팅전략%20제안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EC%A7%80%EC%98%A4%EB%8B%A4%EB%85%B8%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PPT%20%5D%20%EC%A7%80%EC%98%A4%EB%8B%A4%EB%85%B8%20%EB%B8%8C%EB%9E%9C%EB%93%9C%EB%B6%84%EC%84%9D%EA%B3%BC%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EB%B6%84%EC%84%9D%EB%B0%8F%20%EC%A7%80%EC%98%A4%EB%8B%A4%EB%85%B8%20%ED%96%A5%ED%9B%84%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A0%9C%EC%95%88_pptx_02.gif)
![[%20지오다노%20마케팅전략%20PPT%20]%20지오다노%20브랜드분석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지오다노%20향후%20마케팅전략%20제안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EC%A7%80%EC%98%A4%EB%8B%A4%EB%85%B8%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PPT%20%5D%20%EC%A7%80%EC%98%A4%EB%8B%A4%EB%85%B8%20%EB%B8%8C%EB%9E%9C%EB%93%9C%EB%B6%84%EC%84%9D%EA%B3%BC%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EB%B6%84%EC%84%9D%EB%B0%8F%20%EC%A7%80%EC%98%A4%EB%8B%A4%EB%85%B8%20%ED%96%A5%ED%9B%84%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A0%9C%EC%95%88_pptx_03.gif)
![[%20지오다노%20마케팅전략%20PPT%20]%20지오다노%20브랜드분석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지오다노%20향후%20마케팅전략%20제안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EC%A7%80%EC%98%A4%EB%8B%A4%EB%85%B8%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PPT%20%5D%20%EC%A7%80%EC%98%A4%EB%8B%A4%EB%85%B8%20%EB%B8%8C%EB%9E%9C%EB%93%9C%EB%B6%84%EC%84%9D%EA%B3%BC%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EB%B6%84%EC%84%9D%EB%B0%8F%20%EC%A7%80%EC%98%A4%EB%8B%A4%EB%85%B8%20%ED%96%A5%ED%9B%84%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A0%9C%EC%95%88_pptx_04.gif)
![[%20지오다노%20마케팅전략%20PPT%20]%20지오다노%20브랜드분석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지오다노%20향후%20마케팅전략%20제안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EC%A7%80%EC%98%A4%EB%8B%A4%EB%85%B8%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PPT%20%5D%20%EC%A7%80%EC%98%A4%EB%8B%A4%EB%85%B8%20%EB%B8%8C%EB%9E%9C%EB%93%9C%EB%B6%84%EC%84%9D%EA%B3%BC%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EB%B6%84%EC%84%9D%EB%B0%8F%20%EC%A7%80%EC%98%A4%EB%8B%A4%EB%85%B8%20%ED%96%A5%ED%9B%84%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A0%9C%EC%95%88_pptx_05.gif)
![[%20지오다노%20마케팅전략%20PPT%20]%20지오다노%20브랜드분석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지오다노%20향후%20마케팅전략%20제안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EC%A7%80%EC%98%A4%EB%8B%A4%EB%85%B8%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PPT%20%5D%20%EC%A7%80%EC%98%A4%EB%8B%A4%EB%85%B8%20%EB%B8%8C%EB%9E%9C%EB%93%9C%EB%B6%84%EC%84%9D%EA%B3%BC%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EB%B6%84%EC%84%9D%EB%B0%8F%20%EC%A7%80%EC%98%A4%EB%8B%A4%EB%85%B8%20%ED%96%A5%ED%9B%84%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A0%9C%EC%95%88_pptx_06.gif)
순서
_SLIDE_1_
지오다노
marketing 戰略 연구
_SLIDE_2_
1. 지오다노 브랜스intro
(1) 지오다노 브랜드intro
(2) 지오다노 核心(핵심)역량
2. 지오다노 SWOT분석
3. 지오다노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지오다노 marketing 믹스 4P戰略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지오다오의 주요戰略
(1) 물류戰略
(2) 운영戰略
(3) 유통물류戰略
(4) marketing 戰略
(5) 서비스戰略
6. 문제가되는점 과 해결方案
7. 향후 marketing 戰略 제안
8. conclusion 및 시사점
CONTENTS
_SLIDE_3_
1. 지오다노 브랜스intro
_SLIDE_4_
1994년 품질(Quality), 서비스(Service), 스피드(Speed), 단순화(Simplicity)라는
4가지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설립
국내 의류업계의 신화를 거듭 탄생시키며 Easy casual 시장의 선두주자로서 지속적인 성장
젊은 끼를 가진 인재를 채용
전 직원이 디자인을 제안하는 개방적인 시스템과 24시간 물류센터 가동의 스피드 경영을 도입하는 등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성공을 이루어냈다
(1) 지오다노 브랜드intro
_SLIDE_5_
직원
직원이 회사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급여와 보너스를 통한 동기부여
-최고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재교육
단순함, 스피드와 합리적인 가격
-베이직한 제한된 디자인
-제품대비 저렴한 가격
비용과 재고 통제
재고 회전율을 높여 비용절감
매장 재고 창고가 없음
고객 집중
미소 직원은 고객에게 행복한
경험을 선사 지오다노 브랜드선호
제품 혁신과 품질
-소비자 소비 패턴 이해를 통한
베이직하고 저가격의 상품 개발
(2) 지오다노 核心(핵심)역량
_SLIDE_6_
2. 지오다노 SWOT분석
_SLIDE_7_
_SL…(省略)
[,지오다노,마케팅전략,PPT,],지오다노,브랜드분석과,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및,지오다노,향후,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