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co.kr LCC,저가flight(항공)사,제주flight(항공),진에어,에어부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ready2 | ready.co.kr report

LCC,저가flight(항공)사,제주flight(항공),진에어,에어부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ready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ready2

LCC,저가flight(항공)사,제주flight(항공),진에어,에어부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6 16:33

본문




Download : LCC,저가항공사,제주항공,진에어,에어부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Download : LCC,저가항공사,제주항공,진에어,에어부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6 )


LCC,저가항공사,제주항공,진에어,에어부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LCC,저가항공사,제주항공,진에어,에어부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LCC 저가항공사 제주항공 진에어 에어부산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LCC,저가flight(항공)사,제주flight(항공),진에어,에어부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LCC,저가항공사,제주항공,진에어,에어부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LCC,저가항공사,제주항공,진에어,에어부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LCC,저가항공사,제주항공,진에어,에어부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LCC,저가항공사,제주항공,진에어,에어부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LCC,저가항공사,제주항공,진에어,에어부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LCC,저가항공사,제주항공,진에어,에어부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LCC,저가항공사,제주항공,진에어,에어부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설명




순서




LCC,저가flight(항공)사,제주flight(항공),진에어,에어부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_SLIDE_1_
Low Cost Carrier(LCC)

_SLIDE_2_
목 적
_SLIDE_3_
목 차
국내 저가航空사의 discrimination화
4
저가航空사의 定義(정의)
1
국내의 저가航空사
3
저가航空사의 특징
2
_SLIDE_4_
기존 시장에서 형성되어 있는 운임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수준으로 운송서비스를 제공하는 航空사를 총칭

Low Cost Carrier 또는 Low Cost Airline
출처 : 국내 저가 航空사의 브랜드 개성과 서비스품질, 가치 및 만족도의 구조적 analysis(분석) 경희대 대학원 문상기


저가航空사의 定義(정의) I
_SLIDE_5_
기존의 航空운임의 50~60%정도의 저가 운임이 core strategy
기내식의 유료화, 정시도착 및 출발, 누리망 예약, 지상직원 최소화

대형 航空사들의 틈새시장을 공략하고 있는 航空사 혹은 航空 운송 사업을 통칭

출처 : 국내 저가航空사의 서비스 선호도 연구 - 동아대학교 경영대학원 구자경
저가항...

_SLIDE_1_
Low Cost Carrier(LCC)

_SLIDE_2_
목 적
_SLIDE_3_
목 차
국내 저가航空사의 discrimination화
4
저가航空사의 定義(정의)
1
국내의 저가航空사
3
저가航空사의 특징
2
_SLIDE_4_
기존 시장에서 형성되어 있는 운임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수준으로 운송서비스를 제공하는 航空사를 총칭

Low Cost Carrier 또는 Low Cost Airline
출처 : 국내 저가 航空사의 브랜드 개성과 서비스품질, 가치 및 만족도의 구조적 analysis(분석) 경희대 대학원 문상기


저가航空사의 定義(정의) I
_SLIDE_5_
기존의 航空운임의 50~60%정도의 저가 운임이 core strategy
기내식의 유료화, 정시도착 및 출발, 누리망 예약, 지상직원 최소화

대형 航空사들의 틈새시장을 공략하고 있는 航空사 혹은 航空 운송 사업을 통칭

출처 : 국내 저가航空사의 서비스 선호도 연구 - 동아대학교 경영대학원 구자경
저가航空사의 定義(정의) II

_SLIDE_6_
민감한 수요를 대상으로 하며 서비스를 최저로 낮춰 박리다매의 형태로 영업

공항은 이착륙이 혼란하지 않고 공항사용료가 저렴한 중소형의 외곽공항을 이용

航空기 가동률을 최대화하는 航空사

출처 : 저가航空사 성공요인에 대한 실증연구 한국航空대 최경훈

저가航空사의 定義(정의) III
_SLIDE_7_

저렴한 운임

기내서비스 간소화

출처 : 2009.05.08 한국 소비자 자원 소비자 정보팀 조사data(資料)

저가航空사의 특징 I
_SLIDE_8_

단거리 운항
航空기 단일기종 및 단일 등급 좌석
수하물 반입 제한 및 자동수속
공항 라운지 비 운영
최소한의 임직원을 통한 업무 수행

출처 : 국내 저가 航空사의 브랜드 개성과 서비스품질, 가치 및 만족도의 구조적 analysis(분석) - 경희대학교 대학원 문상기

저가航空사의 특징 II
_SLIDE_9_

저가航空사 비용 절감 요소
비용 요소
비용 절감 效果(효과)…(省略)

다.
전체 18,19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