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co.kr 마케팅 완성본 > ready2 | ready.co.kr report

마케팅 완성본 > ready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ready2

마케팅 완성본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0 04:24

본문




Download : 마케팅 완성본.hwp












목차

















1. 선정 이유

여러 악조건 속에서 급속도로 성장한 카페베네. 요즘 어느 곳을 가도 카페베네가 있따 스타벅스, 커피빈 등의 유명 외국 브랜드에 맞서고 있는 카페베네의 숨은 원동력이 어디에 있는지 알아보고 싶었다.


<카페베네 진출 전 커피文化의 상태>
-대형 커피 전문점의 과포화 상태
-간접 경쟁 업체들의 확대 -> 국내시장에서의 생존하기 어려운 여건
-커피 외 대체 상품들의 인기



Franchising 책략을 통한 매장 수 확대
(최단시간, 최대매장 증폭)

→ 국내 대형 커피전문점 중 매장 수 1위

2xxx년 9월 기준 660개



악조건 속에서도 후발주자로서 급격하게 성장한 카페베네, 그 원동력은?






2. 기업 introduce

Caffe Bene 란?
-좋은 느낌의 카페라는 의미
-`정통 유럽풍 카페’ 지향
-커피를 중심으로 한 文化, 휴식 공간

<기업 성장의 밑거름이 된 핵심>
1. 스피드
매장개발팀 따로 운영, 점포 선점·개장 속도
앞서… 의사 결정도 `빨리 빨리‘
2. 한국화
`오곡라떼‘ 등 한국인에 입맛에 맞는 상품
개발, 24시간 운영 매장도 늘려
3. 감성 경영
까다로운 한국소비자 맞춰 고객불만지수
관리, 지속적인 소통, 적극 반영


<카페베네의 기업 goal(목표) >
-vision : 국내 최초 유럽풍 카페 가맹점
가맹점과 고객, 임직원을 위한 최고의 Partnership을 구축
-Mission : 커피文化의 정착
각종 文化사업 참여, 세계 커피 농가 돕기 봉사활동
-Values : 고객과의 약속, 고객과의 신뢰, 사회에 대한 봉사/책임감, 사업에 대한 열정


<발전 과정>
2008
01 커피사업…(省略)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 완성본

마케팅,완성본,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마케팅 완성본.hwp( 62 )


설명




마케팅%20완성본_hwp_01.gif 마케팅%20완성본_hwp_02.gif 마케팅%20완성본_hwp_03.gif 마케팅%20완성본_hwp_04.gif 마케팅%20완성본_hwp_05.gif 마케팅%20완성본_hwp_06.gif

마케팅 완성본


마케팅 완성본 , 마케팅 완성본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완성본

다.
전체 18,19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