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내용 선정 - 내용선정이 기준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14 01:38본문
Download : 교육내용 선정 - 내용선정의 기준.pptx
1. 내용선정의 일반원리
교육내용 선정 - 내용선정이 기준
설명
레포트 > 교육계열
셋째, 학생들의 현재의 수준에서 경험 가능한 것이어야한다넷째, 하나의 교육목표를 달성하는 데 여러가지의 다른 학습경험이 활용될수 있어야 한다. 교육내용 선정 - 내용선정이 기준
둘째, 선정된 학습경험은 학습자로 하여금 만족을 느끼게 하는 경험이어야한다.
타일러 - 교육목표가 가장 중요하며 이것은 교육내용 선정의 기준은 교육목표에 있음
교육내용 선정 - 내용선정의 기준
셋째, 학생들의 현재의 수준에서 경험 가능한 것이어야한다넷째, 하나의 교육목표를 달성하는 데 여러가지의 다른 학습경험이 활용될수 있어야 한다.
교육내용 선정 - 내용선정이 기준
제 1절 내용선정의 기준
첫째, 학습경험은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충분한 학습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라야함
교육내용 선정 - 내용선정의 기준
1. 내용선정의 일반원리
다섯째, 같은 학습경험을 했더라도 교육의 결과는 달라질 수 있고, 의도하지 않았던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다는 것을 예견하여야 한다.





타일러 - 교육목표가 가장 중요하며 이것은 교육내용 선정의 기준은 교육목표에 있음
교육내용 선정 - 내용선정이 기준
제 1절 내용선정의 기준
둘째, 선정된 학습경험은 학습자로 하여금 만족을 느끼게 하는 경험이어야한다.
순서
.
교육내용 선정 - 내용선정의 기준 교육내용 선정 - 내용선정의 기준 교육내용 선정 - 내용선정의 기준 교육내용 선정 - 내용선정의 기준
교육내용 선정 - 내용선정이 기준
.
Download : 교육내용 선정 - 내용선정의 기준.pptx( 95 )
다섯째, 같은 학습경험을 했더라도 교육의 결과는 달라질 수 있고, 의도하지 않았던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다는 것을 예견하여야 한다.
.
첫째, 학습경험은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충분한 학습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라야함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