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co.kr [인문어학] 광고문 > ready2 | ready.co.kr report

[인문어학] 광고문 > ready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ready2

[인문어학] 광고문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10 15:11

본문




Download : [인문어학] 광고문.pptx






순서


설명

레포트/인문사회
[인문어학] 광고문

인문어학,광고문,인문사회,레포트



[인문어학] 광고문 , [인문어학] 광고문인문사회레포트 , 인문어학 광고문

[인문어학]%20광고문_pptx_01.gif [인문어학]%20광고문_pptx_02.gif [인문어학]%20광고문_pptx_03.gif [인문어학]%20광고문_pptx_04.gif [인문어학]%20광고문_pptx_05.gif [인문어학]%20광고문_pptx_06.gif


Download : [인문어학] 광고문.pptx( 99 )



[인문어학] 광고문
_SLIDE_1_

광고문

_SLIDE_2_
목차
광고와 카피의 槪念

광고의 구성

광고의 다양한 표현 방법

수사법

카피 작성법
_SLIDE_3_
1. 광고와 카피의 槪念
광고의 定義(정의)
: 광고란 제조업자가 제품의 우수성을 보다 效果적으로 고객들에게 알리고, 자사 제품에 대한 판매를 늘리기 위해 활용하는 커뮤니케이션 방법.
시장
제품
소비자

_SLIDE_4_
1. 광고와 카피의 槪念
(2) 광고의 목적
1) 상업적 광고
: 제품 광고 , 기업광고

2) 비상업적 광고
: 공익광고 , 意見광고 , 정치광고 …(省略)





다.
전체 18,19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