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co.kr [경영] [발표] 현대백화점의 기업전략(strategy)分析(분석) 및 고급화 전략(strategy) > ready1 | ready.co.kr report

[경영] [발표] 현대백화점의 기업전략(strategy)分析(분석) 및 고급화 전략(strategy) > ready1

본문 바로가기

ready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 [발표] 현대백화점의 기업전략(strategy)分析(분석) 및 고급화 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27 11:01

본문




Download : 현대백화점 내부 외부환경분석 및 고급화 차별화 전략에 대해.ppt




롯데 백화점
- 현대백화점 개요
- 유통시장 전체 현황






- 나아가야 할 방향
신세계 백화점(비전21strategy)
설명
현대백화점, 기업전략분석, 백화점전략, 고급화전략, 차별화전략
- 2003년까지 전국에 63개 할인점 점포망 구축 예정
* 기업이념
[경영] [발표] 현대백화점의 기업전략(strategy)分析(분석) 및 고급화 전략(strategy)
주식회사 현대백화점은 고객의 행복과 주주 및 구성원의 감동을 최우선으로 하여 새로운 가치와 future 창조

현대 백화점(비전 2006strategy)
순서

외부environment분석 - 경쟁사 분석

- 내부환경分析(분석)
- 대전, 강남, 포항점 등에 점 <중략>
* 目標(목표)
현대백화점 내부 외부환경분석 및 고급화 차별화 전략에 대해-1145_01_.gif 현대백화점 내부 외부환경분석 및 고급화 차별화 전략에 대해-1145_02_.gif 현대백화점 내부 외부환경분석 및 고급화 차별화 전략에 대해-1145_03_.gif 현대백화점 내부 외부환경분석 및 고급화 차별화 전략에 대해-1145_04_.gif 현대백화점 내부 외부환경분석 및 고급화 차별화 전략에 대해-1145_05_.gif
- 현대백화점 개요 - 유통시장 전체 현황 - 외부환경분석 - 현대백화점 차별화 전략 (고급화) - 내부환경분석 - 나아가야 할 방향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고급화 등의 백화점 사업의 강화



현대백화점은 신생활 문화창조 기업으로서 고객에게 한 단계 높은 감동을 제공하고 현대백화점을 통해 고객이 개성을 표출하고 더욱 풍요로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제안함으로써 고객의 일상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자는 신생활 문화 창조의 정신을 추구
- 현대백화점 差別화 전략(strategy) (고급화)
- 인터넷(Internet) 몰 등의 신사업 강화




- 사이버 쇼핑이나 패션업 등 신업태 개발 주력
- 할인점 부문에 박차(신설 및 확장)
현대백화점이 추구하는 目標(목표)는 도시 문화의 인큐베이터로서의 역할과 이를 통한 21 세기(世紀) 신생활 문화 창조
- 외부환경分析(분석)
현대백화점 개요

Download : 현대백화점 내부 외부환경분석 및 고급화 차별화 전략에 대해.ppt( 50 )


<중략>

- 본점 재개발 및 백화 <중략>

* 기업정신


다.
Total 17,91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ead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