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애니콜 성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3 06:13본문
Download : 삼성 애니콜 성공전략.hwp
`라는 광고카피로 우리에게 익숙한 삼성휴대폰 애니콜. 톱브랜드를 개발해 marketing 에서 성공을 거둔 대표적 사례(instance)로 꼽히는 것이 바로 삼성전자의 휴대폰 `애니콜`이다. 현재, 애니콜의 현재 브랜드 자산가치가 고려대와 미국 스탠포드대의 공동 조사에 따르면 4억 달러에 달한다고 하니 이미 애니콜은 우리의 사용가치만을 넘어서 연구의 충분한 대상이 된다고 볼 수 있따
Ⅱ. 본 론
1. 삼성전자의 개요
(1) 회사 紹介(소개)
삼성전자의 디지털 기술은 무한한 확장성으로 공간적, 시간적 제약을 뛰어넘어 기술과 시장, 文化(문화) 등 우리 생활의 전반을 alteration(변화) 시키고 있따
삼성전자가 주도하는 이러한 alteration(변화) 들은 고객과 주주 여러분을 향해 있으며 전 인류의 삶을 보다 편리하고 가치 있는 삶으로 만드는데 궁극적인 목적을 두고 있따 삼성전자는 디지털 컨버전스 시대의 승자가 되기 위해 Home, Mobile, Office 네트워크 및 核心(핵심)부품을 중심으로 한 4대 책략사업을 펼치고 있따 세계 최고의 종합 전자 업체인 삼성전자만의 discrimination화된 역량과 부문간 시너지를 최대화하는 책략을 통해 이들 4대 사업을 디지털 컨버전스 시대의 경쟁력 있는 核心(핵심) 사업으로 키우고 있따
삼성전자는 디지털 컨버전스의 구체화와 함께 未來(미래)사업과 경영혁신의 추진을 가속화하여 『 Digital - E Company』 를 실현하고 있따
또한 核心(핵심)기술의 개발과 세계 표준 확보, 선진 일류업체와의 제휴 확대로 글로벌…(skip)
삼성애니콜성공戰略분
삼성 애니콜 성공戰略에 대한 資料입니다. 삼성애니콜성공전략분 , 삼성 애니콜 성공전략인문사회레포트 ,
설명
Download : 삼성 애니콜 성공전략.hwp( 51 )
순서






삼성 애니콜 성공戰略
레포트/인문사회
다.
,인문사회,레포트
삼성 애니콜 성공전략에 대한 자료입니다. I. 서론
Ⅱ. 본 론
1. 삼성전자의 개요
(1) 회사 紹介(소개)
(2) 삼성전자의 비전
(3) 4대 책략 사업군
(4) E-프로세스의 조기 구축
(5) 삼성전자 내에서의 휴대폰 부문
2. 휴대폰 시장 동향 및 상황
(1) 세계 동향
(2) 국내 동향
(3) 주요업계 동향 및 현안
3. 애니콜의 위상
4. 애니콜의 marketing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1) 외부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1) 휴대폰 시장의 초고속 성장
2) 해외시장 analysis(분석)
3) 국내시장의 국경 없는 경쟁
(2) 내부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1) 휴대폰 단말기의 선두주자
2) 성공적인 이미지 구축
3) 독보적인 기술력
4) 우수인력
5) 서비스 discrimination화
(3) 애니콜의 problem(문제점) 및 극복방안(方案)
1) 애니콜의 problem(문제점)
2) 극복방안(方案)
(4) 애니콜 SWOT analysis(분석)
1) Opportunity (기회)
2) Threat (위협) 5. 소비자 analysis(분석)
(1) 미국의 주 소비층(teenager-Y세대)
(2) 한국의 주 소비층(Y세대에서 N세대까지)
6. 애니콜의 marketing 책략
(1) 브랜드 책략
1) 브랜드의 중요성
2) 애니콜의 브랜드 구축 책략
(2) 제품 책략
(3) 다양한 서비스 책략
1) 나만의 이미지
2) pc 링크
(4) PLACE/PROMOTION 책략
1) 사이버marketing
2) 스포츠 marketing
3) 홀리스틱 marketing 책략
4) 감성 marketing
5) 스타 marketing
7. `4P`차원의 애니콜 성공요인 analysis(분석)
8. 애니콜의 china시장진출 성공 사례(instance)
(1) 부상하는 china시장
1) china에의 의존도가 높아지는 국내기업
2) 선진기업들은 china 진출
(2) china 시장特性
(3) china 내 이동통신 상황
(4) 삼성 애니콜의 china시장 진출동기
(5) 애니콜 china시장 marketing 目標(목표)
(6) 애니콜의 china진출 책략
Ⅲ. 결 론
【reference】
I. 서론
`한국 지형에 강하다. 삼성애니콜은 국제통화기금 체제에서도 초고속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정보통신시장, 그 중에서도 특히 이동통신시장에서 marketing 리더로서의 자리를 확실히 구축하고 있따
삼성애니콜은 내수시장뿐 아니라 세계6개국 이상에서도 시長點유율 1위를 기록할 만큼 확실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따 이렇게 디지털혁명시대에 확실한 자리매김을 하고 있는 삼성 애니콜은 휴대폰 없이 하루를 지내기에도 불편한 우리에게 있어 조사를 처음 하기 이전부터 충분히 우리의 흥미를 자극하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