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co.kr 노트북시장,노트북마케팅戰略,노트북시장분석,X-note마케팅戰略 및 분석,넷북시장분석 > ready1 | ready.co.kr report

노트북시장,노트북마케팅戰略,노트북시장분석,X-note마케팅戰略 및 분석,넷북시장분석 > ready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ready1

노트북시장,노트북마케팅戰略,노트북시장분석,X-note마케팅戰略 및 분석,넷북시장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4 03:14

본문




Download : 노트북시장,노트북마케팅전략,노트북시장분석,X-note마케팅전략 및 분석,넷북시장분석.ppt






레포트/경영경제
노트북시장,노트북마케팅전략,노트북시장분석,X-note마케팅전략%20및%20분석,넷북시장분석_ppt_01.gif 노트북시장,노트북마케팅전략,노트북시장분석,X-note마케팅전략%20및%20분석,넷북시장분석_ppt_02.gif 노트북시장,노트북마케팅전략,노트북시장분석,X-note마케팅전략%20및%20분석,넷북시장분석_ppt_03.gif 노트북시장,노트북마케팅전략,노트북시장분석,X-note마케팅전략%20및%20분석,넷북시장분석_ppt_04.gif 노트북시장,노트북마케팅전략,노트북시장분석,X-note마케팅전략%20및%20분석,넷북시장분석_ppt_05.gif 노트북시장,노트북마케팅전략,노트북시장분석,X-note마케팅전략%20및%20분석,넷북시장분석_ppt_06.gif





Download : 노트북시장,노트북마케팅전략,노트북시장분석,X-note마케팅전략 및 분석,넷북시장분석.ppt( 78 )



Loading
브랜드 marketing 기획서
X-note
Contents
Executive
Summary
Market Research
2. Main Subject
New MKT Strategy

marketing 環境(환경) 分析
소비자 행동 分析
경쟁사 分析
SWOT
marketing 목표(goal) 수립
현재 marketing 전략(戰略) 分析
STP 전략(戰略)
4P 전략(戰略)
시리즈 marketing 전략(戰略)
스타 marketing 전략(戰略)
커뮤니티 전략(戰略)
3. Conclusion
Promition Strategy
Research 실행 전략(戰略)
2012.10.20 2012.`10.21
부산 대학 및 서면 일대
노트북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 조사
TARGET
Date
GOAL
Place
10~30대 남성,여성 100명
Executive summary 소비자 행동 分析
Research 리서치 내용
Question 1. 귀하의 성별은

Question 2. 귀하의 직업은

Question 3. 노트북 구매 시 가장 고려하는 것

Question 4. 노트북 구매 이유는 무엇입니까

Question 5. 노트북을 얼마나 자주 휴대하십니까

Question 6. 휴대를 잘 하지 않는다면, 그 이유는

Question 7. 휴대를 잘 하지 않는다면, 그 이유는

Exucutive summary 소비자 행동 分析
Research 리서치 결과
20-30대 중 대학생과 회사원이 주요 고객.
- 이들을 대상으로 한 맞춘 marketing 필요.
첫째
노트북 구매에 있어 합리적인 가격과 쉽게 휴대할 수 있어야 한다는 점이 중요 요소로 작용함.
- 실용적인 가격과 성능에 따른 제품.
둘째
남성은 노트북 구매에 있어 성능을 중요시 함.
여성은 노트북 구매에 있어 디자인을 중요시 함.
- 남성과 여성은 노트북 구매에 있어
중요시 하는…(생략(省略))




순서
노트북시장,노트북마케팅戰略,노트북시장분석,X-note마케팅戰略 및 분석,넷북시장분석
노트북시장,노트북마케팅戰略,노트북시장분석,X-note마케팅戰略 및 분석,넷북시장분석


노트북시장,노트북마케팅전략,노트북시장,X,note마케팅전략,넷북시장,경영경제,레포트

노트북시장,노트북마케팅전략,노트북시장분석,X-note마케팅전략 및 분석,넷북시장분석 , 노트북시장,노트북마케팅전략,노트북시장분석,X-note마케팅전략 및 분석,넷북시장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노트북시장 노트북마케팅전략 노트북시장 X note마케팅전략 넷북시장

설명


다.
전체 17,91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