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인터넷 마케팅의 정이와 특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3 14:34본문
Download : [인터넷마케팅] 인터넷 마케팅의 정의와 특징.hwp
인터넷(Internet) marketing =사이버...
[인터넷(Internet)marketing ] 인터넷(Internet) marketing 의 정의(定義)와 특징
목차
인터넷(Internet) marketing 의 정의(定義)와 특징
Ⅰ. 인터넷(Internet) marketing 의 정의(定義)
Ⅱ. 인터넷(Internet) marketing 의 특징(長點)
1. 상호작용적 marketing
2. 개인화 marketing
3. 정보지향적 marketing
4. 실시간 marketing
5. 측정(測定) 가능한 marketing
6. 유연한 marketing
7. 경제적 marketing
인터넷(Internet) marketing 의 정의(定義)와 특징
I. 인터넷(Internet) marketing 의 정의(定義)
인터넷(Internet)marketing , 스포츠 marketing , 텔레marketing , 데이터베이스 marketing , 원 투 원 marketing 등은 marketing 의 하위槪念이라고 볼 수 있다 marketing 의 槪念을 생산자로부터 소비자나 사용자에게로의 제품이나 서비스의 흐름을 다루는 기업행위의 수행이라고 규정한다면 인터넷(Internet)marketing 은 존립의 의의를 가지게 된다고 볼 수 있다
전자상거래의 하부구조로서 marketing 활동
사이버 marketing 이란 사이버 공간을 매개체로 수행이 된다는 점에서 기존의 기업들이 행했던 모든 marketing 활동의 범위를 의미하지는 않는다. 인터넷(Internet) marketing =사이버 marketing 의 槪念이 적용되는 예는 현재 아마존이라고 볼 수 있는데 이는 아마존이 물리적 marketing 을 최대한 배제한 marketing 활동을 수행하고 있기 때문일것이다
그러나 대부분의 인터넷(Internet) 기업들은 일반 물리적 공간에서도 marketing 활동을 하고 있는데 포털사이트들의 TV광고, 이벤트 활동 등이 대표적인 보기라고 볼 수 있다 그러므로 marketing >인터넷(Internet)marketing >사이버 marketing 의 등호관계가 성립한다고 볼 수 있다
II. 인터넷(Internet) marketing 의 특징(長點)
이전에는 인터넷(Internet)이 광고영역에서 가장 효능적인 촉진도구로 증명되었다. 실 예로 GE, IBM, Ford와 같은 기업들이 앞 다투어 도메인 등록을 하고 사이트를 개설하고 있다 인터넷(Internet)은 많은 다른 방법으로 marketing 에 influence을 미쳤고 미치고 있다 이미 기업들은 그들의 제품과 서비스를 광고하고 marketing 하며 유통하는데 성공적인 방법을 발견했지만 아직도 많은 기업들은 그들의 특정니즈를 위해 인터넷(Internet)을 이용하는 득과 실을 따져보고 있다
개인용 컴퓨터의…(생략(省略))
인터넷마케팅,인터넷,마케팅,정의와,특징,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인터넷마케팅] 인터넷 마케팅의 정의와 특징.hwp( 40 )
[인터넷마케팅] 인터넷 마케팅의 정이와 특징
[인터넷마케팅] 인터넷 마케팅의 정이와 특징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인터넷마케팅] 인터넷 마케팅의 정의와 특징 , [인터넷마케팅] 인터넷 마케팅의 정의와 특징경영경제레포트 , 인터넷마케팅 인터넷 마케팅 정의와 특징
다.
![[인터넷마케팅]%20인터넷%20마케팅의%20정의와%20특징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D%B8%ED%84%B0%EB%84%B7%EB%A7%88%EC%BC%80%ED%8C%85%5D%20%EC%9D%B8%ED%84%B0%EB%84%B7%20%EB%A7%88%EC%BC%80%ED%8C%85%EC%9D%98%20%EC%A0%95%EC%9D%98%EC%99%80%20%ED%8A%B9%EC%A7%95_hwp_01.gif)
![[인터넷마케팅]%20인터넷%20마케팅의%20정의와%20특징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D%B8%ED%84%B0%EB%84%B7%EB%A7%88%EC%BC%80%ED%8C%85%5D%20%EC%9D%B8%ED%84%B0%EB%84%B7%20%EB%A7%88%EC%BC%80%ED%8C%85%EC%9D%98%20%EC%A0%95%EC%9D%98%EC%99%80%20%ED%8A%B9%EC%A7%95_hwp_02.gif)
![[인터넷마케팅]%20인터넷%20마케팅의%20정의와%20특징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D%B8%ED%84%B0%EB%84%B7%EB%A7%88%EC%BC%80%ED%8C%85%5D%20%EC%9D%B8%ED%84%B0%EB%84%B7%20%EB%A7%88%EC%BC%80%ED%8C%85%EC%9D%98%20%EC%A0%95%EC%9D%98%EC%99%80%20%ED%8A%B9%EC%A7%95_hwp_03.gif)
![[인터넷마케팅]%20인터넷%20마케팅의%20정의와%20특징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D%B8%ED%84%B0%EB%84%B7%EB%A7%88%EC%BC%80%ED%8C%85%5D%20%EC%9D%B8%ED%84%B0%EB%84%B7%20%EB%A7%88%EC%BC%80%ED%8C%85%EC%9D%98%20%EC%A0%95%EC%9D%98%EC%99%80%20%ED%8A%B9%EC%A7%95_hwp_04.gif)
![[인터넷마케팅]%20인터넷%20마케팅의%20정의와%20특징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D%B8%ED%84%B0%EB%84%B7%EB%A7%88%EC%BC%80%ED%8C%85%5D%20%EC%9D%B8%ED%84%B0%EB%84%B7%20%EB%A7%88%EC%BC%80%ED%8C%85%EC%9D%98%20%EC%A0%95%EC%9D%98%EC%99%80%20%ED%8A%B9%EC%A7%95_hwp_05.gif)
![[인터넷마케팅]%20인터넷%20마케팅의%20정의와%20특징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D%B8%ED%84%B0%EB%84%B7%EB%A7%88%EC%BC%80%ED%8C%85%5D%20%EC%9D%B8%ED%84%B0%EB%84%B7%20%EB%A7%88%EC%BC%80%ED%8C%85%EC%9D%98%20%EC%A0%95%EC%9D%98%EC%99%80%20%ED%8A%B9%EC%A7%95_hwp_06.gif)
[인터넷(Internet)marketing ] 인터넷(Internet) marketing 의 정의(定義)와 특징
목차
인터넷(Internet) marketing 의 정의(定義)와 특징
Ⅰ. 인터넷(Internet) marketing 의 정의(定義)
Ⅱ. 인터넷(Internet) marketing 의 특징(長點)
1. 상호작용적 marketing
2. 개인화 marketing
3. 정보지향적 marketing
4. 실시간 marketing
5. 측정(測定) 가능한 marketing
6. 유연한 marketing
7. 경제적 marketing
인터넷(Internet) marketing 의 정의(定義)와 특징
I. 인터넷(Internet) marketing 의 정의(定義)
인터넷(Internet)marketing , 스포츠 marketing , 텔레marketing , 데이터베이스 marketing , 원 투 원 marketing 등은 marketing 의 하위槪念이라고 볼 수 있다 marketing 의 槪念을 생산자로부터 소비자나 사용자에게로의 제품이나 서비스의 흐름을 다루는 기업행위의 수행이라고 규정한다면 인터넷(Internet)marketing 은 존립의 의의를 가지게 된다고 볼 수 있다
전자상거래의 하부구조로서 marketing 활동
사이버 marketing 이란 사이버 공간을 매개체로 수행이 된다는 점에서 기존의 기업들이 행했던 모든 marketing 활동의 범위를 의미하지는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