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imc事例 분석 한국 피자헛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20 07:37본문
Download : imc사례 분석 한국 피자헛.ppt
고객접점을 이루는 팀메이트 에게도 그 권한을 줌으로서
imc事例 분석 한국 피자헛
데이터 베이스화 되어
설명
고객의 소리 페이지를 통해
imc事例 분석 한국 피자헛
레포트 > 기타
모든 접점에서 수집한





고객의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해서
즉시 해결한다는 원칙아래
imc사례 분석 한국 피자헛
지속적 서비스improvement(개선)/관계유지
imcinstance(사례) 分析(분석) 한국 피자헛
불만 /제안/ 칭찬 등 을 접수하여
회사의 많은 비용이 지출되지만 고객을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文化(culture) 조성
imc事例 분석 한국 피자헛
imc事例 분석 한국 피자헛
순서
매장에서 고객 불만 발생 시 매니저 뿐만 아니라
고객이 원할경우 환불 교환 할인을 신속히 해주는 program
.
매장 및 기업 경영관리에 반영
본사 IT부서를 거쳐
.
콜센터의 고객상담 내용이
Download : imc사례 분석 한국 피자헛.ppt( 14 )
imc事例 분석 한국 피자헛
imc事例 분석 한국 피자헛
imc사례 분석 한국 피자헛 imc사례 분석 한국 피자헛 imc사례 분석 한국 피자헛 imc사례 분석 한국 피자헛 imc사례 분석 한국 피자헛
.
각 매장관리에 적극적으로 반영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