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 마켓 4.0 필립 코틀러 외 讀後感 感想文(감상문) 서평!!!!!(경영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14 21:46본문
Download : 397.hwp
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글자 모양(바탕글, 장평 100%, 크기 12 pt, 자간 0%) , 마켓 4.0 필립 코틀러 외 독후감 감상문 서평!!!!!(경영 마케팅)기타레포트 , 마켓 4 0 필립 코틀러 외 독후감 감상문 서평!!!!!(경영 마케팅)



없음
4차 산업혁명이 影響(영향)을 미치지 않는 곳이 없다. ICT 발달로 인…(skip)
순서
한글 맞춤법을 준수합니다.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 참고하여 작성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증기기관 발명에 따른 기계화 혁명의 Industry 1.0에서는 제품 중심 marketing 의 Market 1.0시대였다.
다.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요점했습니다. marketing 도 예외가 아니다.
컴퓨터와 Internet에 기반한 지식정보 혁명의 Industry 3.0에서는 가치와 스토리로 어필하는 인간 중심 marketing 의 Market 3.0으로 진화한다.^^
마켓,4,0,필립,코틀러,외,독후감,감상문,서평!!!!!(경영,마케팅),기타,레포트
마켓 4.0 필립 코틀러 외 讀後感 感想文(감상문) 서평!!!!!(경영 마케팅)
레포트/기타
Download : 397.hwp( 25 )
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
설명
글자 모양(바탕글, 장평 100%, 크기 12 pt, 자간 0%)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했습니다.
오타가 없습니다.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 참고하여 작성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오타가 없습니다. marketing 의 아버지’ 필립 코틀러의 통찰에 따르면 이제는 마켓 4.0의 시대이다.한글 맞춤법을 준수합니다. 전기 에너지에 기반한 대량생산 혁명의 Industry 2.0에서는 소비자 중심 marketing 이 지배하는 Market 2.0시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