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posco),포스코기업analysis,포스코전략(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5 19:42본문
Download : 포스코(posco),포스코기업분석,포스코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새로운 기회와 위협을 제공하는 철강 산업과 자동차산업의 變化(변화)에 대해 分析한다.
-이구택 대표이사 회장-
_SLIDE_4_
_SLIDE_5_
1. 도입
“What makes us Global”
산업
정체기
국가적 수준의 배타적인 역활
1990년대 초반
1990년대 이후
글로벌
경쟁체제
글로벌 M&A
신흥시장 의 부상
민영화
철강산업의 경쟁환경 變化(변화)는
그 동안 자국 내에서 독점적 경쟁우위를 누리고 있던 기업들에게 새로운 경쟁 우위를 창출하지 않으면 도태될 수 있다는 위기의식을 고조시켰다.
_SLIDE_6_
2. 새로운 성장 동력
“What makes us Global”
자동차 강판 중심의 글로벌 戰略
1968 년 창업 이후 한국 경제발전의 견인차 역할
‘포항종합제철…(dro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포스코(posco),포스코기업analysis,포스코전략(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ED%8F%AC%EC%8A%A4%EC%BD%94%EA%B8%B0%EC%97%85%EB%B6%84%EC%84%9D,%ED%8F%AC%EC%8A%A4%EC%BD%94%EC%A0%84%EB%9E%B5,%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pptx_01.gif)
,%ED%8F%AC%EC%8A%A4%EC%BD%94%EA%B8%B0%EC%97%85%EB%B6%84%EC%84%9D,%ED%8F%AC%EC%8A%A4%EC%BD%94%EC%A0%84%EB%9E%B5,%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pptx_02.gif)
,%ED%8F%AC%EC%8A%A4%EC%BD%94%EA%B8%B0%EC%97%85%EB%B6%84%EC%84%9D,%ED%8F%AC%EC%8A%A4%EC%BD%94%EC%A0%84%EB%9E%B5,%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pptx_03.gif)
,%ED%8F%AC%EC%8A%A4%EC%BD%94%EA%B8%B0%EC%97%85%EB%B6%84%EC%84%9D,%ED%8F%AC%EC%8A%A4%EC%BD%94%EC%A0%84%EB%9E%B5,%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pptx_04.gif)
,%ED%8F%AC%EC%8A%A4%EC%BD%94%EA%B8%B0%EC%97%85%EB%B6%84%EC%84%9D,%ED%8F%AC%EC%8A%A4%EC%BD%94%EC%A0%84%EB%9E%B5,%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pptx_05.gif)
,%ED%8F%AC%EC%8A%A4%EC%BD%94%EA%B8%B0%EC%97%85%EB%B6%84%EC%84%9D,%ED%8F%AC%EC%8A%A4%EC%BD%94%EC%A0%84%EB%9E%B5,%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pptx_06.gif)
다.
글로벌 戰略의 동기 및 특징, 성과에 대해 설명(說明)한다. 포스코는 이러한 무한 경쟁 속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고, 위기를 기회로 바꾸며 變化(변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초우량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와 도시에 자원 민족주의가 심화되고 세계적인 자원확보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경영환경도 급변하고 있습니다.
_SLIDE_3_
1. 도입
“What makes us Global”
지금 세계 철강 시장은 선진 철강사들의 대형화, 글로벌화 및 中國, 인도 등 BRICs를 중심으로 한 신생 철강국가들의 급성장으로 대대적인 구조變化(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순서
포스코(posco),포스코기업analysis,포스코전략(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Download : 포스코(posco),포스코기업분석,포스코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6 )
포스코,posco,포스코기업,포스코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포스코(posco),포스코기업분석,포스코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포스코(posco),포스코기업분석,포스코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포스코 posco 포스코기업 포스코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포스코(posco) 자동차강판 사업의 글로벌 戰略
_SLIDE_2_
지속적인 경쟁우위를 창출하기 위해서, 차세대 성장 동력으로 선택한 자동차강판 사업의 글로벌 戰略 과정과 그 결과에 대해 설명(說明)한다.
자동차강판 사업의 육성을 위해서 포스코가 추구한 자원 및 내부 역량의 재배치 과정을 살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