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co.kr [경제경영] 가족단위 소비자행동 > ready8 | ready.co.kr report

[경제경영] 가족단위 소비자행동 > ready8

본문 바로가기

ready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제경영] 가족단위 소비자행동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27 00:13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가족단위 소비자행동.ppt





◀가전제품(가족 공용)
공동의사결정이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은 경우
3. 시간적 압력이 거의 없을 때
의사결정에 따른 시간압박이
적어야 공동의사결정이
이루어지기 쉽다.
◀…(省略)




설명





다.
공동의사결정이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은 경우
4. 특별한 인구통계적 속성 을 갖는 집단

가족단위 소비자행동
contents
1.공동의사결정이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은 경우
2.가족구매 의사결정 모델은 경우
공동의사결정이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은 경우
1.구매의 지각적 위험수준이 높을 때
잘못된 결정은 전체 가족에 미칠 influence이 매우 크므로, 공동결정은 위험과 불확실성을 줄이기 위해서 행해질 가능성이 크다.순서

[경제경영] 가족단위 소비자행동




Download : [경제경영] 가족단위 소비자행동.ppt( 98 )


경제경영,가족단위,소비자행동,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경제경영] 가족단위 소비자행동 , [경제경영] 가족단위 소비자행동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가족단위 소비자행동

[경제경영] 가족단위 소비자행동
[경제경영]%20가족단위%20소비자행동_ppt_01.gif [경제경영]%20가족단위%20소비자행동_ppt_02.gif [경제경영]%20가족단위%20소비자행동_ppt_03.gif [경제경영]%20가족단위%20소비자행동_ppt_04.gif [경제경영]%20가족단위%20소비자행동_ppt_05.gif [경제경영]%20가족단위%20소비자행동_ppt_06.gif

가족단위 소비자행동
contents
1.공동의사결정이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은 경우
2.가족구매 의사결정 모델은 경우
공동의사결정이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은 경우
1.구매의 지각적 위험수준이 높을 때
잘못된 결정은 전체 가족에 미칠 influence이 매우 크므로, 공동결정은 위험과 불확실성을 줄이기 위해서 행해질 가능성이 크다.
◀집
생활과 가장 밀접한 관계
투자비용이 비쌈
→지각적 위험수준이 높다.
공동의사결정이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은 경우
2.가족에게 중대한 구매결정이 이루어질 때
중요성은 위험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으므로 위험이 적더라도 가족 전체에게 중대한 결정이기 때문에 공동으로 결정되기 쉽다.
공동의사결정이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은 경우
2.가족에게 중대한 구매결정이 이루어질 때
중요성은 위험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으므로 위험이 적더라도 가족 전체에게 중대한 결정이기 때문에 공동으로 결정되기 쉽다.
◀집
생활과 가장 밀접한 관계
투자비용이 비쌈
→지각적 위험수준이 높다.
Total 18,65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ead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