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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학과 교수-학습과정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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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9-20 11: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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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모가 같은 대분수의 덧셈은 진분수의 합이 진분수인 경우를 지도한다.
3.단원(제재)의 目標(목표)
① 이산량과 1이 아닌 연속량에서 부분은 전체의 얼마인지를 분수로 나타낼 수 있다아
②분수의 분모와 분자를 이해하고, 진분수와 가분수, 대분수를 이해할 수 있다아
③대분수를 가분수로, 가분수를 대분수로 고칠 수 있다아…(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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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단원에서는 분수로 나타내기, 분수의 종류, 분수의 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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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단원(제재) : 7. 분수2. 단원의 개관 가. 단원(제재)관 이 단원에서는 분수로 나타내기, 분수의 종류, 분수의 크기... , 수학과 교수-학습과정안인문사회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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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학과 교수-학습과정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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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단원(제재)관







2. 단원의 개관

1. 단원(제재) : 7. 분수
다.레포트/인문사회


1. 단원(제재) : 7. 분수
2. 단원의 개관
가. 단원(제재)관
이 단원에서는 분수로 나타내기, 분수의 종류, 분수의 크기, 분수의 덧셈과 뺄셈을 각각 알아본다. 1에서 진분수와의 차를 지도한다. 분모가 같은 진분수의 합은 합이 진분수인 경우와 가분수인 경우로 나누어 지도한다. 분수의 분자와 분모를 이해하고, 분수의 세 가지를 약속한다. 분모가 같은 대분수의 뺄셈은 진분수끼리 뺄 수 있는 경우와 뺄 수 없는 경우로 나누어 지도한다. 자연수와 진분수로 대분수를 定義(정의)한다. 대분수를 가분수로 고치고, 가분수를 대분수로 고친다. 분모가 같은 진분수의 뺄셈은 차가 진분수인 경우를 지도한다. 분모가 같은 진분수와 대분수의 크기를 비교한다.
이산량과 1이 아닌 연속량의 부분은 전체의 얼마인지를 분수로 나타낸다.
나. 단원(제재)의 구성
3-가 단계에서 공부했던 분수를 진분수로 약속하고, 진분수와 대응하여, 가분수를 약속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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