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교육학] 유아음악교육 계획 안 / 활동 계획 안생활 주제 동물대상 연령 만 4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5-01 19:37
본문
Download : [유아교육학] 유아음악교육계획안.hwp
ㆍ상상력을 기른다.. T 해바라기반 친구들, 여길 잘 봐봐. 오리들이 아주 많지 C 네~ T 오리들이 어떻게 움직이는지 이야기해볼래 C 오리는 뒤뚱뒤뚱 걸어요. 물속에서 헤엄도 쳐요. 날개를 퍼덕이며 조금씩 날기도 해요. T 그래, 우리 친구들이 오리를 아주 잘 관찰했구나. 그럼 우리 나 중에 유희실에서 오리처럼 움직이고 오리처럼 걸어보자. C 네, 좋아요~ T 그럼 밖으로 나올 때처럼 줄을 서서 선생님을 따라 유희실로 이동할거야. 자, 선생님을 따라오세요. 전개 2. 유아들을 유희실에 앉히고 손유희를 통해 집중시킨다.
순서
활동 계획안생활 주제 동물대상 연령 만 4세활동 유형 음악 감상활동 시간...
유아교육학 유아음악교육 계획 안 / 활동 계획 안생활 주제 동물대상 연령 만 4
활동 계획안생활 주제 동물대상 연령 만 4세활동 유형 음악 감상활동 시간...
설명
[유아교육학] 유아음악교육 계획 안 / 활동 계획 안생활 주제 동물대상 연령 만 4
활동 계획안생활 주제 동물대상 연령 만 4세활동 유형 음악 감상활동 시간 25분집단 형태 대집단활동 장소 유희실활 동 명 꽥꽥, 오리 놀이활동 목표 ㆍ음악을 바르게 감상할 줄 안다. 3. 교사가 준비한 음악 감상하고 활동해본다.) T 어떤 느낌의 음악이었니 C 경쾌했어요. 신나요. T 그랬구나. 이번엔 음악을 다시 들으면서 너희들이 아까 사육실 에서 본 오리를 상상해보자. (음악을 들려준다.활동 data(資料) 요한스트라우스의 트리치-트라치 폴카 CD활동 대형 활동과정 및 방법 도입 1. 오리 우리 앞에서 오리의 움직임을 관찰하고 이야기해본다. T 얘들아 선생님께서 재미있는 음악을 준비하셨어. 모두들 주의깊 게 들어볼 수 있겠지 C 네- (음악을 들려준다.) T 오리의 모습을 떠올려봤니 C 네- T 무엇을 생각했는지 이야기해줄래 C 오리가 빠르게 뛰어다녀요. 쫓겨다녀요. T 그래, 선생님도 오리가 누군가에게 쫓기면서 빠르게 뛰어다니는 모습을 상상했어. 너희들도 오리가 쫓기고 있는 모습을 상상하 면서 다시 한 번 음악을 들어보...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Download : [유아교육학] 유아음악교육계획안.hwp( 36 )
![[유아교육학] 유아음악교육계획안-6064_01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11/%5B%EC%9C%A0%EC%95%84%EA%B5%90%EC%9C%A1%ED%95%99%5D%20%EC%9C%A0%EC%95%84%EC%9D%8C%EC%95%85%EA%B5%90%EC%9C%A1%EA%B3%84%ED%9A%8D%EC%95%88-6064_01_.gif)
![[유아교육학] 유아음악교육계획안-6064_02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11/%5B%EC%9C%A0%EC%95%84%EA%B5%90%EC%9C%A1%ED%95%99%5D%20%EC%9C%A0%EC%95%84%EC%9D%8C%EC%95%85%EA%B5%90%EC%9C%A1%EA%B3%84%ED%9A%8D%EC%95%88-6064_02_.gif)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