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 노무현 후보 선거marketing 신문편집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2 05:56
본문
Download : [마케팅] 노무현 후보 선거마케팅 신문편집.ppt
[marketing ] 노무현 후보 선거marketing 신문편집
설명
[마케팅] 노무현 후보 선거마케팅 신문편집 , [마케팅] 노무현 후보 선거마케팅 신문편집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노무현 후보 선거마케팅 신문편집
마케팅,노무현,후보,선거마케팅,신문편집,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20노무현%20후보%20선거마케팅%20신문편집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B%85%B8%EB%AC%B4%ED%98%84%20%ED%9B%84%EB%B3%B4%20%EC%84%A0%EA%B1%B0%EB%A7%88%EC%BC%80%ED%8C%85%20%EC%8B%A0%EB%AC%B8%ED%8E%B8%EC%A7%91_ppt_01.gif)
![[마케팅]%20노무현%20후보%20선거마케팅%20신문편집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B%85%B8%EB%AC%B4%ED%98%84%20%ED%9B%84%EB%B3%B4%20%EC%84%A0%EA%B1%B0%EB%A7%88%EC%BC%80%ED%8C%85%20%EC%8B%A0%EB%AC%B8%ED%8E%B8%EC%A7%91_ppt_02.gif)
![[마케팅]%20노무현%20후보%20선거마케팅%20신문편집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B%85%B8%EB%AC%B4%ED%98%84%20%ED%9B%84%EB%B3%B4%20%EC%84%A0%EA%B1%B0%EB%A7%88%EC%BC%80%ED%8C%85%20%EC%8B%A0%EB%AC%B8%ED%8E%B8%EC%A7%91_ppt_03.gif)
![[마케팅]%20노무현%20후보%20선거마케팅%20신문편집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B%85%B8%EB%AC%B4%ED%98%84%20%ED%9B%84%EB%B3%B4%20%EC%84%A0%EA%B1%B0%EB%A7%88%EC%BC%80%ED%8C%85%20%EC%8B%A0%EB%AC%B8%ED%8E%B8%EC%A7%91_ppt_04.gif)
![[마케팅]%20노무현%20후보%20선거마케팅%20신문편집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B%85%B8%EB%AC%B4%ED%98%84%20%ED%9B%84%EB%B3%B4%20%EC%84%A0%EA%B1%B0%EB%A7%88%EC%BC%80%ED%8C%85%20%EC%8B%A0%EB%AC%B8%ED%8E%B8%EC%A7%91_ppt_05.gif)
![[마케팅]%20노무현%20후보%20선거마케팅%20신문편집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B%85%B8%EB%AC%B4%ED%98%84%20%ED%9B%84%EB%B3%B4%20%EC%84%A0%EA%B1%B0%EB%A7%88%EC%BC%80%ED%8C%85%20%EC%8B%A0%EB%AC%B8%ED%8E%B8%EC%A7%91_ppt_06.gif)
순서
16대 대선 유권자 확보를 위한
노무현 후보의 선거마케팅戰略(안)-인쇄광고
“노무현은 국민화합으로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들겠습니다”
戰略 3팀
팀 장 :
팀 원 :
I. 선거상황analysis(분석)
국 내
l. 선거상황analysis(분석) - 1.環境(환경)analysis(분석)
戰略 3팀
국 외
· 북한핵 위기(재가동)
· 9.11사태 이후 세계정세 급변으로 반미의
성격을 가진 민족은 정세 불안
· 전 세계 상품 · 자본시장이 점점 더
통합되어가는 경제 구조.
· 미,영 연합군의 이라크 공격 유력설로 인한
불안정과 전세계적인 실업률 증가.
· IMF로 인한 국내 경기 침체에 따른 실업률 상승과
국민들의 소득 격차 심화.
· 청년 실업률은 전체 실업률의 전체 62.7%를 차지.
· 서민들의 경제정책에 대한 불만 고조.
· 6·13 地方選擧(지방선거) 를 통해 민주노동당이 ‘제3당’으로
부상했다
· 영상·디지털 culture에 익숙한 20대는 물론 40대 중반의
직장인의 네티즌들이 각 후보의 홈페이지 및 on-line
뉴스매체를 통해 선거 관련 각종 쟁점과 정보를 공유
· 본 광고의 집행배경은 이후보측의 “불안한 후보,
위험한 서울” 신문광고를 통해 판세가 뒤집현던 시기
한국 민주화의 세 가지 경로를 둘러싼 역사(歷史)적 투쟁
⑴진보적 정치의 길(민주노동당과 권영길) ⑵민주개혁적 정치의 길(민주당, 개혁당, 노사모와 노무현)
⑶수구정치의 길(한나라당과 이회창)
※ 인구통계학적 analysis(분석)
l. 선거상황analysis(분석) - 2.후보유권자analysis(분석)
戰略 3팀
· alteration(변화) 와 개혁을 원하는 20~30대 연령층
· 30∼40대와 대졸학력, 대학생들과 화이트칼라이며 중산층 기반으로 젊은 세대들의 호응
※ 1차 자료(data) analysis(분석) (이회창)
l. 선거상황analysis(분석) - 3.경쟁자 analysis(분석)
戰略 3팀
이 회 창
구 분
본 관
전 주
본 적
서 울
생년월일
19…(drop)
[marketing ] 노무현 후보 선거marketing 신문편집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마케팅] 노무현 후보 선거마케팅 신문편집.ppt( 35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