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제,日本(일본)스포츠,스모,야구,축구,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0 01:58
본문
Download : 스포츠경제,일본스포츠,스모,야구,축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Download : 스포츠경제,일본스포츠,스모,야구,축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7 )
스포츠경제,日本(일본)스포츠,스모,야구,축구,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스포츠와 경제
일본의 스포츠
_SLIDE_2_
Chapter 04. 일본, 스포츠 이모저모
Chapter 03. 일본, 그리고 스모
Chapter 02. 일본, 그리고 프로축구
Chapter 01. 일본, 그리고 프로야구
Index
_SLIDE_3_
Chapter.1
일본, 그리고 프로야구
_SLIDE_4_
Chapter.1
Chapter.2
Chapter.3
Chapter.4
일본의 프로리그
_SLIDE_5_
Chapter.1
Chapter.2
Chapter.3
Chapter.4
센트럴 퍼시픽 교류전
교류전은
교류전은 70년이 넘는 일본프로야구 history(역사) 중 양 리그간 대결이 일본시리즈로 국한돼 이를 해결하고자 도입
센트럴리그와 퍼시픽리그는 서로의 리그팀과 맞대결을 펼치며 팀 간 4경기씩 총 24경기를 치름
심각한 흥행 실패를 겪던 퍼시픽리그는 센트럴리그 인기구단에 편승해 다양한 관중몰이의 기회가 되며성공적인 결과
_SLIDE_6_
Chapter.1
Chapter.2
Chapter.3
Chapter.4
일본 고교야구 최강자를 가리는 대회이자 한신타이거즈 홈구장 이름
4000여개의 고교팀들이 예선을 거쳐 단 49개의 팀만이 본선진출
따라서 고교생들에게 꿈의 무대로 인식
꿈의 무대 고시엔
고시엔이란
꿈의 무대 고시엔
_SLIDE_7_
Chapter.1
Chapter.2
Chapter.3
Chapter.4
고시엔의 전통
결승에서 패한 팀이 고시엔 운동장의 흙을 유리병에 담음
_SLIDE_8_
Chapter.1
Chapter.2
Chapter.3
Chapter.4
구분
한국
일본
프로야구 출범
1982년
1936년
프로야구관중수
680만
2210만
프로야구팀수
8개(단일)
12개(양대)
대학야구팀수
32개
364개
고교야구팀수
53개
4163개
돔구장
1개(건립…(省略)
순서
스포츠경제,日本(일본)스포츠,스모,야구,축구,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설명
스포츠경제,일본스포츠,스모,야구,축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스포츠경제,일본스포츠,스모,야구,축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스포츠경제,일본스포츠,스모,야구,축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스포츠경제 일본스포츠 스모 야구 축구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