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co.kr [경영] 미샤의 저가화장품 시장성공마케팅 및 향후전략方案 분석 > ready8 | ready.co.kr report

[경영] 미샤의 저가화장품 시장성공마케팅 및 향후전략方案 분석 > ready8

본문 바로가기

ready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 미샤의 저가화장품 시장성공마케팅 및 향후전략方案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8 06:58

본문




Download : 미샤의 성공전략.hwp




국내 화장품업체에서 미샤라는 브랜드는 marketing 의 4P전략(strategy)을 모두 파괴하며 기존 화장품시장에 반향을 불러 일으켰다.

Ⅰ.서론

Ⅱ.본론
1.기업개요
1) 회사intro
2) 미샤의 탄생배경
3) 기업연혁
4) 미샤의 블루오션 경영
5) 미샤의 해외진출 현재상황

2.화장품 시장environment(환경) analysis
1) 국내 화장품 시장의 현재상황
2) 국내 저가 화장품 시장의 현재상황

3.외부environment(환경) analysis
1) 국내의 소비침체 현재상황
2) 최근의 트렌드 - 웰빙, 화장품 사용층 확대 등
3) Internet culture의 보급
4) 브랜드샵의 증가
5) 경쟁사 analysis

4.내부environment(환경) analysis
1) SWOT과 내부역량 analysis
2) marketing 믹스(4P'S)
3) 미샤의 성공요인 analysis
4) 미샤의 고객만족 전략(strategy)
5) 미샤의 고객만족 경영 성과

5.미샤의 marketing 전략(strategy)의 결점과 대안
1) 미샤의 marketing 전략(strategy)의 결점
2) 미샤의 경쟁력 강화 대책

Ⅲ.conclusion(결론)

참고資料 및 사이트




미샤는 1999년 “뷰티삽”이라는 Internet상의 작은 온-라인 쇼핑몰의 형태로 처음 하여 현재는 전국 개의 가맹점과 년 1100억(2004년 매출기준) 이상의 매출을 올리는 커다란 기업으로 성장하였다. 미샤의 성공 事例는 고객과의 긴밀한 관계를 상당히 중요시 했다는 데에서 그리고 marketing 의4P전략(strategy)을 모두 파괴했다는 데에서 의미가 있다 보통 일반적인 업체들은 4P중 1개 혹은 2개를 집중적으로 공략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성공한 marketing 전략(strategy)으로 보는데 미샤의 경우는 정말 특이했다. 이러한 성공에 위협을 느낀 기존의 업체들은 “미샤 제품은 품질에 문제가 있다“는 등…(省略)

Download : 미샤의 성공전략.hwp( 99 )


미샤의%20성공전략_hwp_01.gif 미샤의%20성공전략_hwp_02.gif 미샤의%20성공전략_hwp_03.gif 미샤의%20성공전략_hwp_04.gif 미샤의%20성공전략_hwp_05.gif 미샤의%20성공전략_hwp_06.gif


설명




순서
Ⅰ.서론, , Ⅱ.본론, 1.기업개요, 1) 회사소개, 2) 미샤의 탄생배경, 3) 기업연혁, 4) 미샤의 블루오션 경영, 5) 미샤의 해외진출 현황, , 2.화장품 시장환경 분석, 1) 국내 화장품 시장의 현황, 2) 국내 저가 화장품 시장의 현황, , 3.외부환경분석, 1) 국내의 소비침체 현황, 2) 최근의 트렌드 - 웰빙, 화장품 사용층 확대 등, 3) 인터넷 문화의 보급, 4) 브랜드샵의 증가, 5) 경쟁사 분석, , 4.내부환경분석, 1) SWOT과 내부역량 분석, 2) 마케팅 믹스(4P'S), 3) 미샤의 성공요인 분석, 4) 미샤의 고객만족 전략, 5) 미샤의 고객만족 경영 성과, , 5.미샤의 마케팅 전략의 문제점과 대안, 1) 미샤의 마케팅 전략의 문제점, 2) 미샤의 경쟁력 강화 방안, , Ⅲ.결론, , 참고자료 및 사이트 , , , , FileSize : 608K , [경영] 미샤의 저가화장품 시장성공마케팅 및 향후전략방안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페이스샵 저가화장품 브랜드마케팅 브랜드샵 화장품마케팅
[경영] 미샤의 저가화장품 시장성공마케팅 및 향후전략方案 분석
페이스샵,저가화장품,브랜드마케팅,브랜드샵,화장품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Ⅰ.서론, , Ⅱ.본론, 1.기업개요, 1) 회사introduction, 2) 미샤의 탄생배경, 3) 기업연혁, 4) 미샤의 블루오션 경영, 5) 미샤의 해외진출 現況, , 2.화장품 시장環境 분석, 1) 국내 화장품 시장의 現況, 2) 국내 저가 화장품 시장의 現況, , 3.외부環境분석, 1) 국내의 소비침체 現況, 2) 최근의 트렌드 - 웰빙, 화장품 사용층 확대 등, 3) 인터넷(Internet) 문화의 보급, 4) 브랜드샵의 증가, 5) 경쟁사 분석, , 4.내부環境분석, 1) SWOT과 내부역량 분석, 2) 마케팅 믹스(4P'S), 3) 미샤의 성공요인 분석, 4) 미샤의 고객만족 전략, 5) 미샤의 고객만족 경영 성과, , 5.미샤의 마케팅 전략의 drawback(걸점)과 대안, 1) 미샤의 마케팅 전략의 drawback(걸점), 2) 미샤의 경쟁력 강화 方案, , Ⅲ.결론, , 참고 및 사이트 , , , , 내려받기 : 608K







레포트/경영경제


다.
Total 18,65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ead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