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You! UCC를 읽은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4 15:31
본문
Download : You! UCC를 읽고.doc
자발적인 Internet 참여와 상호소통이 ‘웹2.0’이라는 신기술과 만나서 탄생된 UCC. 2006년 연말 국내외 모든 언론매체들은 2006년 빅뉴스로 너도나도 UCC를 꼽았고, 이 UCC 열풍은 2007년에도 이어질 것으로 展望(전망) 했다. 주요 포털 사이트들은 동영상을 중심으로 한 UCC 서비스 제공에 너도나도 열을 올리고 있고 동영상 전문매체인 ‘판도라TV’의 한 달 PV(Page View) 수가 2억 7천만 회에 이를 정도이니, 이쯤 하면 ‘광풍’이라는 표현을 써도 무리가 없을 듯 하다.
UCC는 ‘User Created Contents’의 약자로 ‘사용자 제악 콘텐츠’를 뜻한다.
설명
[미디어]You_UCC를읽은후
순서
f
그야말로 UCC의 광풍이다. 그래서 이 두 가지 점에서 의미가 있다아 즉 세계 최초의 UCC 관련 책이며, 사용자(독자)가 직접 쓴 UCC 북이다. 동영상을 비롯하여 다른 콘텐츠들도 포함하는 관념으로 매체, 내용, 형태에 따라 분류할 수 있다아 텍스트로 이루어진 대표적인 UCC인 네이버 ‘지식IN’의 경우, 사용자들은 각각의 질문과 답변을 서로가 생성하고 그 안에서 무수한 데이터를 쌓아간다.[미디어]You_UCC를읽고 , You! UCC를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레포트/감상서평
You! UCC를 읽은후
,감상서평,레포트
Download : You! UCC를 읽고.doc( 41 )
다. 그런 가운데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은 UCC 사용자들을 상징하는 ‘You’를 2006년 ‘올해의 인물’로 선정하면서 UCC에 대한 관심을 더욱 고조시켰다. 책은 먼저 창조세대를 說明(설명) 한 다음, 유튜브, 마이페이스, 야후 등 미국의 UCC와 싸이월드, 아프리카 TV, 엠군 등 한국의 UCC를 성공전술을 중심으로 알기 쉽게 紹介(소개)한다. 브리태니커 사전보다 더 방대한 지식을 보유했다고 하여 유명해진 ‘위키피디아’의 경우도 사용자들의 활발한 참여를 통해 지식을 올리고 다시 편집하는 과정을 반복하게 된다
는 마케팅 실용주의를 내건 대학생 실무 중심 마케팅 교육 호로그램 ‘마케팅사관학교’ 7기 학생들이 수 차례(次例)의 프레젠테이션과 스터디를 통해 UCC 성공 기업들의 전술을 분석한 결과물이다.`You! UCC`를 읽은후 쓴 독서report입니다. 그리고 UCC가 세상에 미친 influence과 그림자 등을 살펴본 뒤 대한민국이 UCC 강국으로 거듭날 수 있는…(drop)
`You! UCC`를 읽고 쓴 독서감상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