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航空(항공) 과 아시아나 航空(항공) 의 마케팅 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7 19:27
본문
Download : 대한항공.hwp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의 마케팅 전략
-항공 여행자와 항공운송시장에 대한 분석을 통한 마케팅 environment 파악이 전제
Download : 대한항공.hwp( 31 )
[] 대한航空(항공) 과 아시아나 航空(항공) 의 마케팅 strategy





(1) 사회, 文化(문화)적 요인
설명
대한航空(항공) 과 아시아나 航空(항공) 의 마케팅 strategy
① 외부마케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항공사, 마케팅
항공운송 산업에 대한 규제의 수준은 항공사 마케팅 environment에 가장 직접적인 影響(영향)을 미치는데, 운임-운항 횟수의 규제 등이 있다. 경제가 성숙 단계인지 발전 단계에 있는지 또는 불경기인지 호경기인지가 影響(영향)을 미친다.
순서
(3) 법적, 정치적 요인
다.
-항공사 운영의 방향 결정에 주도적 역할
사회 전반적 가치관, 인식, 선호 등이 항공여객 시장의 소비자 행동에 影響(영향)을 미침
(2) 경제적 요인
항공여객 수요는 경제적 environment에 따라 그 양과 형태에 크게 影響(영향)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