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 나타난 공자는 무엇을 말할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06 05:55
본문
Download : (“한국에 나타난 공자는 무엇을 말할까”).hwp
......!!!!
잠시후 선생님 들어오시며.....
교사 : 반장.............
반장 : 차렷..............경례!!
학생 전원 : 안녕하세요.....(학생2 졸고 있음.....)
교사(화난 표정으로) : 저 자식 왜 자고 있어!! 짝꿍!! 머해??깨워야쥐!!
학생2(애써 잠을 깨며. 혼자 중얼거리며) : 우쒸......저 꼰대 자식...또 XX이야.
교사 : 머라구!! 이 자식아 잔다구 깨워줬더니 머.........XX야??
선생님 빗자루를 들고 학생2를 체벌하기 처음 한다. 그러나 이러한 현상을 …(省略)
순서
,인문사회,레포트
Download : (“한국에 나타난 공자는 무엇을 말할까”).hwp( 94 )
한국에나타난공자는[1][1][1]...
“한국에 나타난 공자는 무엇을 말할까?”에 대한 글입니다.한국에나타난공자는[1][1][1]... , (“한국에 나타난 공자는 무엇을 말할까?”)인문사회레포트 ,
Episode Ⅰ
어느 한 학교에 간 공자....
(진정한 선생님이란 무엇일까? 그리고 배우는 학생의 자세는?)
학생1 : 야야야야야야야야.....떴다.
- 이 사건은 필자가 학교에서 실제로 겪은 일로서 상당한 충격을 받음-
요즘의 학생들은 선생님들을 꼰대(?), 담팅이(!) 라고 부르면서 선생님들을 비하하는 듯하다.
학생2 : 왜 그래요?? 잠자는 X 깨운 사람이 누군데 그래요?? 당신은 자고 있는 X 깨우면 기분 안나쁘겠어??
학생2 선생님을 밀치고 가방을 들고 나가 버린다.
“한국에 나타난 공자는 무엇을 말할까?”에 대한 글입니다. 물론 선생님들과 허물없이 지내는 것이 좋은 현상이긴 하지만 이 정도라면 막 하자는 이야기지요(!!) 과연 자신들을 세상에 내보내기 위해 不撤晝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해야 할 태도인가? 필자가 생각하는 것이 물론 모든 학교 학생들이 그렇게 생각하고 있다고 단정하는 것은 아니지만 분명히 과거와는 다르게 현재는 스승에 대한 생각이 많이 변한 것이 사실이다.
설명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레포트/인문사회
(“한국에 나타난 공자는 무엇을 말할까?”)
다. 이러한 현상의 原因이 물론 사회가 복잡해지는 과정에서 가정 교육이 무너지고 서양식의 예의 범절이 도입되면서 자신의 연장자를 배려한다는 것 보다는 동반자로서 인식함으로써 우리가 가진 고유의 長幼有序와 같은 사상이 약해진 것에 있기도 하다. 급기야 얼마 전에는 학생이 선생님을 구타하는 일까지 벌어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