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 사우스웨스트航空(항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21 02:41
본문
Download : Southwest_Airline.ppt
사우스웨스트 航空은 최고의 승객서비스, 인간존중, 창의성이라는 3가지 경영이념으로 미국 航空로를 점차 확장했으며 포춘지 선정한 10대 航空사중 제 4위의 航空회사로 급속도로 성장하였다. 전체 구성원의 80%이상이 노조에 가입했고 노조활동도 매우 활발하지만 과거 15년간 단 한건의 파업없이 노사화합이 잘 유지되고 있다. 승객서비스는 무엇보다도 승객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시간에 즐겁게 모시는 것을 의미하고, 인간존중은 구성원 성장을 위한 균등한 기회와 경영자와 구성원들간의 존경과 지지를 의미하며, 조직내에서의 창의성은 성과향상에 대한 기여를 goal(목표) 로 한다. 공동foundation자인 켈러허 회장은 구성원으로 하여금 열심히 일하도록 만들려면 그러한 environment을 만들어주어야 한다는 신념하에 `재미있는 일터`의 경영철학을 일관성있게 추진해왔다. 인터넷 마케팅,저가항공사 에 대해 알아보실분들도 이용하시면 좋을것입니다.
사우스웨스트 航空사의 성공의 비결은 무엇일까?
다.
사우스웨스트航空 경쟁사분석
- SWOT 분석





사우스웨스트航空 environment분석
[marketing ] 사우스웨스트航空(항공)
=====================================
========== 목차 ============
사우스웨스트항공의 마케팅성공사례 에 관한 ppt 입니다.
사우스웨스트航空 기업intro
- 연혁
사우스웨스트航空 향후전망
사우스웨스트航空 성공전략(戰略)
- STP 분석
사우스웨스트, 마케팅성공사례, 저가항공, 마케팅성공사례, 인터넷마케팅
인터넷 marketing ,저가航空(항공) 사 에 대해 알아보실분들도 이용하시면 좋을것입니다. 경영진은 항상 구성원들이 회사의 가장 중요한 고객이라는 점을 강조하고 그들의 주인의식을 제고시켜 조직의 효율성을 꾀한다.
사우스웨스트航空(항공) 의 marketing 성공instance(사례) 에 관한 ppt 입니다. 그리하여 신입사원 선발에 있어서도 개인의 역량뿐 아니라 팀 전체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는 유머감각을 중요한 자질로서 강조한다. 구성원 개개인의 창의성과 아이디어를 존중하고 구성원의 만족을 최고로 중시하는 것은 사우스웨스트 航空이 자랑하는 가장 뚜렷한 기업文化(문화)이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Download : Southwest_Airline.ppt( 41 )
설명
사우스웨스트 航空의 또다른 특징은 즐겁고 신바람나는 직장文化(문화)이다.
- 마케팅믹스(4P)분석
- 기업 선정이유
순서
무엇보다도 인간존중의 공유가치와 신바람나는 직장文化(문화)야 말로 사우스웨스트 航空의 높은 성과의 원동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