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co.kr [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유아교육학과 4학년 유아교육평가 C형] 수행평가가 무엇인지 說明(설명) 하고 이를 유아교육에서 적용한다면 어떻게 할 수 있는지 논의하시오. > ready8 | ready.co.kr report

[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유아교육학과 4학년 유아교육평가 C형] 수행평가가 무엇인지 說明(설명) 하고 이를 유아교육에서 적용한다면 어떻게 할 수 있는지 논의하시오. > ready8

본문 바로가기

ready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유아교육학과 4학년 유아교육평가 C형] 수행평가가 무엇인지 說明(설명) 하고 이를 유아교육에서 적용한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24 16:53

본문




Download : [방통대 유아교육학과 4학년 유아교육평가 C형] 수행평가가 무엇인지 설명하고 이를 유아교육에서 적용한다면 어떻게 할 수 있는지 논의하시오.hwp






[방통대 유아교육학과 4학년 유아교육평가 C형] 수행평가가 무엇인지 설명하고 이를 유아교육에서 적용한다면 어떻게 할 수 있는지 논의하시오에 관한 레포트입니다여러 가지 자료를 참고하여 작성했습니다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순서
,기타,방송통신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따라서 학교에서의 평가도 기억력만을 재는 선다형 평가가 아니라 창의력과 문제해결 능력을 길러주고, 개성과 다양성을 신장시키는 평가가 이루어지며, 석차 매기기를 위한 평가가 아니라 학습활동을 돕기 위한 평가체제로 alteration(변화) 되지 않으면 안 될 것이다.
기존의 선택형 지필평가는 학습자가 무엇을 얼마나 알고 있느냐 만을 평가하는 것으로, 수업의 결과를 확인하는 방식으로 수업과 연계되지만, 수행평…(생략(省略))

[방통대%20유아교육학과%204학년%20유아교육평가%20C형]%20수행평가가%20무엇인지%20설명하고%20이를%20유아교육에서%20적용한다면%20어떻게%20할%20수%20있는지%20논의하시오_hwp_01.gif [방통대%20유아교육학과%204학년%20유아교육평가%20C형]%20수행평가가%20무엇인지%20설명하고%20이를%20유아교육에서%20적용한다면%20어떻게%20할%20수%20있는지%20논의하시오_hwp_02.gif [방통대%20유아교육학과%204학년%20유아교육평가%20C형]%20수행평가가%20무엇인지%20설명하고%20이를%20유아교육에서%20적용한다면%20어떻게%20할%20수%20있는지%20논의하시오_hwp_03.gif [방통대%20유아교육학과%204학년%20유아교육평가%20C형]%20수행평가가%20무엇인지%20설명하고%20이를%20유아교육에서%20적용한다면%20어떻게%20할%20수%20있는지%20논의하시오_hwp_04.gif [방통대%20유아교육학과%204학년%20유아교육평가%20C형]%20수행평가가%20무엇인지%20설명하고%20이를%20유아교육에서%20적용한다면%20어떻게%20할%20수%20있는지%20논의하시오_hwp_05.gif [방통대%20유아교육학과%204학년%20유아교육평가%20C형]%20수행평가가%20무엇인지%20설명하고%20이를%20유아교육에서%20적용한다면%20어떻게%20할%20수%20있는지%20논의하시오_hwp_06.gif







Download : [방통대 유아교육학과 4학년 유아교육평가 C형] 수행평가가 무엇인지 설명하고 이를 유아교육에서 적용한다면 어떻게 할 수 있는지 논의하시오.hwp( 12 )



다.[유아교육평가C형]수행평가가무엇인지설명하고이를유아교육에서적용한다면어떻게~ , [방통대 유아교육학과 4학년 유아교육평가 C형] 수행평가가 무엇인지 설명하고 이를 유아교육에서 적용한다면 어떻게 할 수 있는지 논의하시오.기타방송통신 ,




방송통신/기타

[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유아교육학과 4학년 유아교육평가 C형] 수행평가가 무엇인지 說明(설명) 하고 이를 유아교육에서 적용한다면 어떻게 할 수 있는지 논의하시오에 관한 리포트입니다
[유아교육평가C형]수행평가가무엇인지說明(설명) 하고이를유아교육에서적용한다면어떻게~

[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유아교육학과 4학년 유아교육평가 C형] 수행평가가 무엇인지 說明(설명) 하고 이를 유아교육에서 적용한다면 어떻게 할 수 있는지 논의하시오.


여러 가지 자료를 참고하여 작성했습니다


설명

<목 차>

Ⅰ. 서론

Ⅱ. 본론
1. 수행평가
1) 수행평가의 definition
2) 수행평가의 목적
3) 수행평가의 방향
4) 수행평가의 필요성(必要性)
2. 수행평가의 속성 과 advantage(장점)
1) 수행평가의 속성
2) 수행평가의 advantage(장점)
3. 수행평가의 유형
1) 觀察(관찰) 법
2) 포트폴리오
3) 준비도 검사
4) 체크리스트와 평정척도
5) 기타 방법
4. 수행평가의 問題點과 改善(개선) 점
1) 수행평가의 問題點
(1) 학생 및 학부모가 제기하는 문제
(2) 교사가 제기하는 문제
2) 수행평가 改善(개선) 점
5. 유아수행평가 영역과 유아교육에 적용
1) 유아수행평가 영역
(1) 건강생활영역
(2) 사회생활영역
(3) 표현생활영역
(4) 언어생활영역
(5) 탐구생황영역
2) 실제 유아교육에 적용
(1) 생활주제 : 교통기관
(2) 생활주제 : 건강한 몸과 마음

Ⅲ. 結論(결론)

<출처>



Ⅰ. 서론

세계화와 정보화로 특징 지워 지는 현대사회에서는 지식을 기억하고 재생하는 능력보다는 사고력과 창의력・문제해결 능력이 중요시된다 학교교육도 학습자의 다양한 개성과 잠재능력을 길러주고, 사고력과 문제해결력을 키우며, 인성 및 창의성을 신장시키는 방향으로 이루어져야 한다.
Total 18,65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ead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