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5장 시청각 매체와 교수공학의 활용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10 09:00
본문
Download : 제 5장 시청각 매체와 교수공학의 활.ppt
1) 교육내용을 쉬운 데서 어려운데로 단계적으로 등급을 붙여 배열한 교과서와 직관적 회화reference(자료)를 준비하여 가르쳐야 함.
페스탈로찌 : 실제적 경험에 연결되지 않는 한 언어는 단지 상징적인 것에 불과하다고 주장.
제 5장 시청각 매체와 교수공학의 활용
.
2) 교육내용을 제시할 때는 구체적인 시각적 reference(자료)로 제시.
제 5장 시청각 매체와 교수공학의 활용
- 시청각교육에 의한 세가지 교수원리를 강조.
제 5장 시청각 매체와 교수공학의 활용
1) 시청각 교육 운동의 발전
3) 가르칠 때는 실물을 다루고 난 후 관련 구두설명이 따라야 한다.
.
설명
제 5장 시청각 매체와 교수공학의 활용
코메니우스 : 시청각교육 운동의 출발점.
제 5장 시청각 매체와 교수공학의 활용
레포트 > 교육계열
.





순서
제 5장 시청각 매체와 교수공학의 활용
제 5장 시청각 매체와 교수공학의 활용
Download : 제 5장 시청각 매체와 교수공학의 활.ppt( 39 )
제 5장 시청각 매체와 교수공학의 활용 제 5장 시청각 매체와 교수공학의 활용 제 5장 시청각 매체와 교수공학의 활용 제 5장 시청각 매체와 교수공학의 활용
루소 : 말보다 사물의 직관,watch을 통해 가르쳐야 한다고 주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