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co.kr 게임산업 - 지속 가능한 개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ready7 | ready.co.kr report

게임산업 - 지속 가능한 개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ready7

본문 바로가기

ready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게임산업 - 지속 가능한 개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8 22:07

본문




Download : 게임산업 - 지속 가능한 개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Game Indurstry

지속 가능한 개발 산업
목 차1 .지속 가능한 개발2 .지속 가능한 개발에 적합한 게임산업3 .게임 산업 紹介4 .게임산업의 과거부터 현재의 동향5 .게임 산업이 사회에 미치는 기능6 .게임 산업의 사회적 인식7 .게임 산업 육성 책략 및 influence8 .참고data(資料)
1. 지속 가능한 개발 (Sustainable development)

- 환경과 개발에 관한 세계위원회(WCED)가 1987년에 발표한 《우리의 미래(Our Common Future)》라는 보고서에 의해 정식화됨

- 정의(定義) : 미래세대가 그들의 필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가능성을 손상시키지 않는 범위에서 현재 세대의 필요를 충족시키는 개발

- 의미 : 환경적으로 건전하고 지속가능한 개발(environmentally sound and
sustainable development;ESSD), 경제와 자연자원을 포함한 생태계 전체의 지속 가능성, 인간의...







Game Indurstry

지속 가능한 개발 산업































목 차


1 .
지속 가능한 개발
2 .
지속 가능한 개발에 적합한 게임산업
3 .
게임 산업 紹介
4 .
게임산업의 과거부터 현재의 동향
5 .
게임 산업이 사회에 미치는 기능
6 .
게임 산업의 사회적 인식
7 .
게임 산업 육성 책략 및 influence
8 .
참고data(資料)







1. 지속 가능한 개발 (Sustainable development)

- 환경과 개발에 관한 세계위원회(WCED)가 1987년에 발표한 《우리의 미래(Our Common Future)》라는 보고서에 의해 정식화됨

- 정의(定義) : 미래세대가 그들의 필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가능성을 손상시키지 않는 범위에서 현재 세대의 필요를 충족시키는 개발

- 의미 : 환경적으로 건전하고 지속가능한 개발(environmentally sound and
sustainable development;ESSD), 경제와 자연자원을 포함한 생태계 전체의 지속 가능성, 인간의 기본 욕구 충족을 위해 경제개발을 할 때 생태계의 수용능력인 환경용량을 초과해서는 안되며, 생활수준만이 아닌 삶의 질에도 관심을 기울이며, 환경과 경제를 통합적 차원에서 다루어야 한다


2. 지속 가능한 개발에 적합한 게임산업

- 게임 산업은 이미 무공해 산업
- 게임 산업은 해외 매출의 효자산업이고 무공해 산업의 첨병으로 government 의 적극적인 산업진흥이 필요할 때
- 다른 산업에 비해 저비용으로 즐거움을 경험
- 경제위기가 지속되더라도 꾸준한 경제 성장
- 게임 산업은 국내 文化(culture) 산업 수출의 절반 차지. 매년 4억 달러 이상 무역 흑자를 냄
- 게임 산업은 부가가치율 50%로 文化(culture) 산업 중 가장 높은 부가가치를 차지하는 미래 창조 산업임
- 게임산업은 …(생략(省略))




게임산업 - 지속 가능한 개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Download : 게임산업 - 지속 가능한 개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89 )



게임산업%20-%20지속%20가능한%20개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1.gif 게임산업%20-%20지속%20가능한%20개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2.gif 게임산업%20-%20지속%20가능한%20개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3.gif 게임산업%20-%20지속%20가능한%20개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4.gif 게임산업%20-%20지속%20가능한%20개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5.gif 게임산업%20-%20지속%20가능한%20개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6.gif


설명
게임산업 - 지속 가능한 개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게임산업,지속,가능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게임산업 - 지속 가능한 개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게임산업 - 지속 가능한 개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게임산업 지속 가능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
Total 18,43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ead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