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co.kr 소비자심리론,대형마트 소비자 심리,디드로 효과,현저성 효과,상호성의 법칙,망각,미완성효과 > ready7 | ready.co.kr report

소비자심리론,대형마트 소비자 심리,디드로 효과,현저성 효과,상호성의 법칙,망각,미완성효과 > ready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ready7

소비자심리론,대형마트 소비자 심리,디드로 효과,현저성 효과,상호성의 법칙,망각,미완성효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3 00:38

본문




Download : 소비자심리론,대형마트 소비자 심리,디드로 효과,현저성 효과,상호성의 법칙,망각,미완성효과.pptx





3. 디드로 effect
_SLIDE_14_

현저성 effect
(Saleince Bias)

: 현저하게 부각되는 정보에 더욱 影響을 받는 것
4. 현저성 effect
_SLIDE_15_

비주얼 머천다이징을 이용한 판매전략(戰略)
비주얼
머천다이징
: 판매장소나 그 근처에 상품을 진열 하는것
1) 비…(dro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소비자심리론,대형마트,소비자,심리,디드로,효과,현저성,효과,상호성의,법칙,망각,미완성효과,경영경제,레포트


소비자심리론,대형마트 소비자 심리,디드로 효과,현저성 효과,상호성의 법칙,망각,미완성효과
순서

소비자심리론,대형마트 소비자 심리,디드로 효과,현저성 효과,상호성의 법칙,망각,미완성효과

Download : 소비자심리론,대형마트 소비자 심리,디드로 효과,현저성 효과,상호성의 법칙,망각,미완성효과.pptx( 30 )






소비자심리론,대형마트 소비자 심리,디드로 효과,현저성 효과,상호성의 법칙,망각,미완성효과 , 소비자심리론,대형마트 소비자 심리,디드로 효과,현저성 효과,상호성의 법칙,망각,미완성효과경영경제레포트 , 소비자심리론 대형마트 소비자 심리 디드로 효과 현저성 효과 상호성의 법칙 망각 미완성효과






소비자심리론,대형마트%20소비자%20심리,디드로%20효과,현저성%20효과,상호성의%20법칙,망각,미완성효과_pptx_01.gif 소비자심리론,대형마트%20소비자%20심리,디드로%20효과,현저성%20효과,상호성의%20법칙,망각,미완성효과_pptx_02.gif 소비자심리론,대형마트%20소비자%20심리,디드로%20효과,현저성%20효과,상호성의%20법칙,망각,미완성효과_pptx_03.gif 소비자심리론,대형마트%20소비자%20심리,디드로%20효과,현저성%20효과,상호성의%20법칙,망각,미완성효과_pptx_04.gif 소비자심리론,대형마트%20소비자%20심리,디드로%20효과,현저성%20효과,상호성의%20법칙,망각,미완성효과_pptx_05.gif 소비자심리론,대형마트%20소비자%20심리,디드로%20효과,현저성%20효과,상호성의%20법칙,망각,미완성효과_pptx_06.gif
_SLIDE_1_

대형마트 속
소비자 심리
_SLIDE_2_

목차
01
심적지도
02
욕구
03
디드로 effect
04
현저성 effect
05
상호성의 법칙
06
관여
대형마트 속 소비자 심리 자극 요소들
08
미완성 effect
07
망각
_SLIDE_3_
1. 심적지도
_SLIDE_4_

심적지도
(Mental map)

1. 심적지도
_SLIDE_5_
1. 공간적
3. 시간적
2. 정신적

1. 심적지도
_SLIDE_6_
아침
저녁
점심
예)
식료품 코너의 마음의지도
1. 심적지도
_SLIDE_7_

욕구

4가지 패턴
2. 욕구
_SLIDE_8_

1) 필요한 상품을 빨리 구입하고 싶은 욕구
필요한 상품을
빨리 사고싶다!
“다양한 상품을 소량 준비”
2. 욕구
_SLIDE_9_

2) 갖고 싶은 상품을 천천히 고르고 싶은 욕구

천천히 고르고 싶다!
“판매 포인트를 간략하게 표시”
2. 욕구

_SLIDE_10_

3) 보물찾기를 하듯 괜찮은 상품을 찾고 싶은 욕구

괜찮은 물건을
찾고 싶다!
“풍부한 상품 구색”

2. 욕구
_SLIDE_11_

4) 조용한 매장에서 질 좋은 상품을 찾고 싶은 욕구

꼼꼼히 살펴보고
사고 싶다!
“엄선된 최고급의 상품을 진열”

2. 욕구
_SLIDE_12_

디드로 effect(Diderot Effect)

하나의 상품을 구입함으로써 그 상품과 연관된 제품을 연속적으로 구입하게 되는 현상.
3. 디드로 effect
_SLIDE_13_

‘사는 김에 사자’하는 심리를 자극한다.
전체 18,43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