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텔레콤의 TTL 성공 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1 15:08
본문
Download : TTL+성공+사례발표2.hwp
소비자들이 한눈에 기술적인 차이를 알아주지 않는 제품이라면 기술적 우위에 있더라고 소용이…(drop)
SK Telecom 의 연혁, , TTL 브랜드 소개, TTL의 슬로건, , TTL 개발 배경 및 목적, TTL 출시 배경, TTL 시장 기회 탐색 , TTL 시장 분석, TTL 도입 기회 분석, , 마케팅 Vision과 운영방향, TTL 상품기획 및 개발, TTL의 세분화 시장, , TTL 마케팅 목표, , TTL 마케팅 전략, , TTL 마케팅 전략- 상품 전략 (Product), TTL 마케팅 전략- price, TTL 마케팅 전략- 커뮤니케이션 전략, TTL 마케팅 전략- 유통 및 판매 프로세스, TTL 마케팅 전략- 판촉 및 Promotion, , Brand Architecture, , 브랜드 전략, , TTL 마케팅 전략- 브랜드 전략, 마케팅 실행, , 마케팅(시장) 성과, , 재무적 성과, 고객 중심적 성과, 마케팅 성과, , 계량적 성과, 사외적 성과, , 문제점과 향후의 시장의 전망?, , 문제점, , 사후 관리 프로세스, , FileSize : 1323K , SK 텔레콤의 TTL 성공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TTL마케팅전략 TTL마케팅목표 마케팅성과
다.레포트/경영경제
TTL마케팅전략,TTL마케팅목표,마케팅성과,경영경제,레포트
SK 텔레콤의 TTL 성공 事例
SK Telecom 의 연혁, , TTL 브랜드 紹介, TTL의 슬로건, , TTL 개발 배경 및 목적, TTL 출시 배경, TTL 시장 기회 탐색 , TTL 시장 分析, TTL 도입 기회 分析, , 마케팅 Vision과 운영방향, TTL 상품기획 및 개발, TTL의 세분화 시장, , TTL 마케팅 목표(goal), , TTL 마케팅 책략, , TTL 마케팅 책략- 상품 책략 (Product), TTL 마케팅 책략- price, TTL 마케팅 책략- 커뮤니케이션 책략, TTL 마케팅 책략- 유통 및 판매 프로세스, TTL 마케팅 책략- 판촉 및 Promotion, , Brand Architecture, , 브랜드 책략, , TTL 마케팅 책략- 브랜드 책략, 마케팅 실행, , 마케팅(시장) 성과, , 재무적 성과, 고객 중심적 성과, 마케팅 성과, , 계량적 성과, 사외적 성과, , 문제점(問題點)과 향후의 시장의 展望?, , 문제점(問題點), , 사후 관리 프로세스, , 파일크기 : 1323K
설명
Download : TTL+성공+사례발표2.hwp( 41 )
순서
SK Telecom 의 연혁
TTL 브랜드 intro
TTL의 슬로건
TTL 개발 배경 및 목적
TTL 출시 배경
TTL 시장 기회 탐색
TTL 시장 analysis
TTL 도입 기회 analysis
marketing Vision과 운영방향
TTL 상품기획 및 개발
TTL의 세분화 시장
TTL marketing goal(목표)
TTL marketing 전술
TTL marketing 전술- 상품 전술 (Product)
TTL marketing 전술- price
TTL marketing 전술- 커뮤니케이션 전술
TTL marketing 전술- 유통 및 판매 프로세스
TTL marketing 전술- 판촉 및 Promotion
Brand Architecture
브랜드 전술
TTL marketing 전술- 브랜드 전술
marketing 실행
marketing (시장) 성과
재무적 성과, 고객 중심적 성과, marketing 성과,
계량적 성과, 사외적 성과
결점과 향후의 시장의 전망?
결점
사후 관리 프로세스
TTL의 성공요인 ․ 공략하고자 하는 시장을 명확히 해야 한다. ․어떻게 만드느냐 보다 어떤 제품으로 보이게 하느냐가 더 중요해졌다. 고객의 욕구가 다원화되고 동일한 성격을 지닌 시장의 크기가 줄어들면서 융단폭격시의 marketing 기법은 더 이상 투자대비 수익을 보장할 수 없게 됐다. 대부분의 기업들은 보다 정교한 marketing 전술, 다시 말해 세분시장 marketing 에 관심을 쏟고 있다아 우유를 싫어하는 소비자를 공략한 웅진식품의 아침햇살과 10대~20대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기존의 중후한 모 브랜드의 이미지로부터 탈피한 SK텔레콤의 TTL, 슈퍼마켓에서도 고급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는 유통에서의 세분시장을 공략한 태평양의 이니스프리가 좋은 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