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와판촉,에뛰드하우스分析,에뛰드하우스광고전략(strategy),ATL광고,POP,옥외광고,BTL판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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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9-06 1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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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_SLIDE_1_
광고와 판촉
1
_SLIDE_2_
2
1.브랜드 도입배경
-시장에 대한 分析(분석)
-소비자 욕구alteration(변화) (트렌드)
2. STP
-시장세분화
-타케팅
-포지셔닝
3. 주경쟁자
-경쟁자 (미샤)
4. 광고메시지
-ATL 광고 방송
-ATL+BTL 인쇄, 옥외광고, POP
-BTL 판촉
개요
_SLIDE_3_
3
에뛰드 하우스 비원
妃 왕비 비 : 왕비, 여신의 높임말
媛 미인 원 : 미인, 아름다운, 우아한 여자
_SLIDE_4_
브랜드 도입배경
4
1.고객 트렌드 alteration(변화)
2.기업strategy의 alteration(변화)
3.유통 트렌드 alteration(변화)
4.경쟁 트랜드 alteration(변화)
_SLIDE_5_
STP
5
세분화: 중년여성들을 위한 기능성화장품시장 속 에서 틈새시장
타케팅: 중년여성으로 타케팅
포지셔닝: 저가이지만 가볍지만은 않은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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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경쟁자
6
기회 (O)
위협 (T)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프로슈머 마케팅의 성공적인 모델
-소비자의 권리를 가장 많이 반영하는 화장품회사로 이미지 형성
-저가, 실속형 제품 선호하는 트렌드 조성
-e-business의 확대
-1823세대로의 시장 진입 가능
-수입화장품 점유율 지속적인 증가
-타경쟁 브랜드 진입으로 인한 매출 하락
-웰빙, 동안 등 트렌드를 반영한 기능성 화장품부재
-제품 신뢰도 지속적 하락 및 브랜드 이미지 부재
-중저가 화장품 기업들의 초저가 제품 출시
-소비자들의 품질에 대한 편견 내지 불신
미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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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경쟁자
7
미샤
강점 (S)
약점 (W)
-Internet을 통한 강력한 소비자 influence력 지님
-온 오프라인 통합마케팅 관리
-매장이 많고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
-on-line 회원들을 통한 입소문 마케팅 전개
-저렴한 가격
-자체 Internet 사이트를 통한 고객 分析(분석)이 용이
- 가격이 저렴하다는 브랜드 인지도 …(省略)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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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