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co.kr [마케팅] 놀부의 마케팅 > ready7 | ready.co.kr report

[마케팅] 놀부의 마케팅 > ready7

본문 바로가기

ready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놀부의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09 08:01

본문




Download : 놀부 마케팅 사례 분석.ppt





-경쟁자 analysis

Download : 놀부 마케팅 사례 분석.ppt( 23 )


점심할인 제도(일부 메뉴에 한정)-보쌈 같은 경우 가격 측면에서 점심에 먹기 부담스럽다는 소비자의 인식에 反應(반응)
외식사업체인 (주)놀부의 마케팅에 관한 ppt입니다. stp 전략, swot 分析에서 부터 경쟁업체와의 경쟁상황까지 다루었습니다. stp 전략, swot 분석에서 부터 경쟁업체와의 경쟁상황까지 다루었습니다.
다.
-선정계기




놀부 마케팅 사례 분석-7378_01_.gif 놀부 마케팅 사례 분석-7378_02_.gif 놀부 마케팅 사례 분석-7378_03_.gif 놀부 마케팅 사례 분석-7378_04_.gif 놀부 마케팅 사례 분석-7378_05_.gif


단품 메뉴의 경우 5000~7000원 선(보통 한식 음식점과 가격 비슷)
-놀부의 추구방향
-SWOTanalysis
표준화의 계기 ->충북 음성에 대규모 공장을 설립: 맛의 표준화에 기여
-주요 고객분포



놀부, 외식사업체, 외식문화, 마케팅
본문내용 Product
순서
1) 맛의 표준화 : 한식은 상대적으로 제품 표준화하는데 불리(프렌차이즈화에 대한 어려움을 극복)


본 메뉴에서의 가격에 대상으로하여는 보통or 고가격 형성
설명



[마케팅] 놀부의 마케팅

-놀부의 7Panalysis




Price
2)새로운 메뉴의 개발: 3년을 주기로 신제품을 출시(현재 8개의 브랜드 출시)



단품 메뉴와 매인 메뉴의 가격 차별화
-회사 연혁
-STPstrategy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저렴한 식사를 찾는 점심손님과 고품질을 요하는 저녁손님을 동시에 끌어들일 수 있는 strategy
외식사업체인 (주)놀부의 마케팅에 관한 ppt입니다.
Total 18,43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ead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