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3 19:16
본문
Download : 롯데리아 마케팅.hwp
번즈(빵반죽에 계피와 흑설탕를 첨가하여 맛을 내고,팬에 흑설탕과 버터를 녹여서 구워낸 롤빵)에 햄버거 패티를 넣었는데 이것이 햄버거가 되었다. 이번 학기에는 과목마다 assignment가 어찌나 많던지... assignment만 하다가 한 학기 보내는 거 같습니다. 고기와 빵을 뜨거울 때 도구 없이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 인기를 끌어 펴지게 되었다.
* 歷史
햄버거의 탄생지는 미국 세인트루이스이며 때는 1904년에 그해 개최된 세계박람회에서 근무하던 조리사가 일손이 모자라서 간단한 요리를 만들어 팔기 처음 하였다.






레포트/경영경제
롯데리아 마케팅
순서
롯데리아마케팅
◇ 제품분석. (P.1 ~ P.3)
1. 정이
2. 歷史
3. 분류
4. 생산적 property(특성)
5. 기술적 property(특성)
6. 유통적 property(특성)
◇ 시장분석. (P.3 ~P.9)
1. 햄버거 시장의 property(특성)
2. 수요의 property(특성)
3. 국내 패스트푸드 브랜드
◊ 브랜드별 시장동향. (P.9 ~ P.12)
① 롯데리아
② 맥 도날드
③ 버거킹
④ KFC
⑤ 파파이스
4. 패스트푸드 시장의 시장점(長點)유율 change(변화)
◇ 경쟁사와 비교분석. (P.15 ~ P.26)
1. 가격책략
2. 유통책략
3. 판매광고 촉진책략
4. STP 책략
5. 광고 선호도
6. 구매선호 품목
7. 모델 적합성
8. 설문 참여자 프로파일
◇ 롯데리아 4P 책략. (P.27 ~ P.30)
1. 제품
2. 가격
3. 유통경로
4. SWOT 분석
◇ 展望(전망) 분석/ 추천책략. (P.31 ~ P.33
●結論(결론) & 참고자료(資料)
●이번 assignment를 하면서..
●이번 assignment를 하면서..
이번 assignment를 하는데 있어서 어려운 점이 참 많았습니다.
다. 롯데리아의 point역량은 바로 외국식 햄버거를 우리의 입맛에 맞게 제품을 개발한 것이 성공의 열쇠였습니다.
옛날 프랑스 귀족은 접시 대신 얇은 빵 위에 음식을 놓고 먹은 다음 …(skip)
설명
롯데리아 마케팅자료입니다. 우선 이기업을 택하게 된 동기는 많은 외국외식업체들이 우리 나라에서 좋은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를 구축하는 상황에서 유달리 패스트푸드시장 그 중에서도 햄버거 시장에서는 한국 토종기업인 롯데리아에 힘을 못쓰고 있습니다. 롯데리아마케팅 , 롯데리아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롯데리아 마케팅.hwp( 54 )
롯데리아 마케팅資料입니다. 그 이유와 세부사항에 대해 궁금점을 가지고 롯데리아란 기업을 조사대상으로 삼았습니다. 햄버거는 열량, 포화지방산, 소금의 함량이 높은 반면 신선한 채소와 과일의 함량이 낮아 비타민의 부족을 초래할 수 있다아 햄버거를 식사대용으로 섭취할 경우 불균형 된 영양섭취로 adolescent(청소년)들의 건강에 해로울 수 있으므로 다양한 배합에 의해 영양소를 균형 있게 섭취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 제품분석
* 정이
햄버거는 외식산업의 한 부분으로 바쁘게 생활하는 현대인들을 위해 먹기에 간편한 음식을 빠르게 제공하며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기 위해 미국에서 최초로 개발되었고, 스낵으로 분류된다 스낵이란 간단한 식사를 의미한다.^^;; 그리고 같은 조원의 휴학으로 인해서 혼자서 동분서주하면서 하긴 했는데 assignment의 깊이가 좀 부족한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