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미디어 교육과 전통적인 교육의 비교·分析(분석)에 관한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6 03:02
본문
Download : 멀티미디어 교육과 전통적인 교육의 비교·분석에 관한 연구.hwp
멀티미디어,전통,교육,사범교육,레포트
Download : 멀티미디어 교육과 전통적인 교육의 비교·분석에 관한 연구.hwp( 27 )
멀티미디어 교육과 전통적인 교육의 비교·分析(분석)에 관한 연구
국문초록, , Ⅰ. 서 론 ………………………………………………………… 1,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 1, 2. 연구의 내용 및 방법 ………………………………………… 3, 3. 연구의 제한성 ………………………………………………… 4, , Ⅱ. 본 론 ………………………………………………………… 5, 1. 프로그램의 내용 구성 ……………………………………… 5, (1) 중학 1 학년 ………………………………………………… 5, (2) 중학 2 학년 ………………………………………………… 7, 2. 집합ㆍ수ㆍ식 ………………………………………………… 9, (1) 집합과 자연수 ……………………………………………… 9, (2) 수와 식 ………………………………………………………18, (3) 방정식 ……………………………………………………… 20, 3. 확률과 통계 ……………………………………………………23, (1) 통계 ………………………………………………………… 23, (2) 확률 ………………………………………………………… 26, , 4. 기하 …………………………………………………………… 29, (1) 평면도형 …………………………………………………… 29, (2) 입체도형 …………………………………………………… 35, 5. 함수와 그래프 …………………………………………………40, , Ⅲ. 결 론 ………………………………………………………… 45, , 참고자료 ……………………………………………………………48, , ABSTRACT ………………………………………………………49, , FileSize : 1602K , 멀티미디어 교육과 전통적인 교육의 비교·분석에 관한 연구사범교육레포트 , 멀티미디어 전통 교육
국문초록
Ⅰ. 서 론 ………………………………………………………… 1
1. 연구의 necessity 및 목적 ……………………………………… 1
2. 연구의 내용 및 방법 ………………………………………… 3
3. 연구의 제한성 ………………………………………………… 4
Ⅱ. 본 론 ………………………………………………………… 5
1. 호로그램의 내용 구성 ……………………………………… 5
(1) 중학 1 학년 ………………………………………………… 5
(2) 중학 2 학년 ………………………………………………… 7
2. 집합ㆍ수ㆍ식 ………………………………………………… 9
(1) 집합과 자연수 ……………………………………………… 9
(2) 수와 식 ………………………………………………………18
(3) 방정식 ……………………………………………………… 20
3. 확률과 통계 ……………………………………………………23
(1) 통계 ………………………………………………………… 23
(2) 확률 ………………………………………………………… 26
4. 기하 …………………………………………………………… 29
(1) 평면도형 …………………………………………………… 29
(2) 입체도형 …………………………………………………… 35
5. 함수와 그래프 …………………………………………………40
Ⅲ. 결 론 ………………………………………………………… 45
참고資料 ……………………………………………………………48
ABSTRACT ………………………………………………………49
현대 사회는 과학 문명의 급속한 발달로 사회의 모든 분야에 획기적인 변화를 가져오고 있으며, 이로 인하여 우리 교육도 중대한 전환점을 맞고 있다 工學과 기술의 발전이 사회의 각 분야에 획기적인 변화를 주고 있을 뿐 아니라, 교육에서도 이러한 기술을 활용한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여 교육의 극대화를 꾀하고 있다 그러나 현재 학교 교육에서 널리 행해지는 교사 주도의 說明(설명) 식 수업 방식은 수학 교육을 더욱 어렵게 만드는 原因이 되고 있다 추상적인 수학 내용을 학습자의 관점이 아닌 교사의 관점에 의해 일방적으로 지도할 때 학생들이 수학에 대한 흥미나 학습의 의미를 느끼는 것이 오히려 이상하다고 할 수 있다 이에 대하여 교수-학습 방법에 대한 혁신이 요구되어져 왔고, 변화하고 있는 현실 속에서 전통적인 학교 교육 방법에서 벗어나 급격히 변화하는 사회에 適應할 수 있는 지식과 정보를 신속하고 정…(skip)
레포트/사범교육
순서
국문초록, , Ⅰ. 서 론 ………………………………………………………… 1, 1. 연구의 당위성 및 목적 ……………………………………… 1, 2. 연구의 내용 및 방법 ………………………………………… 3, 3. 연구의 제한성 ………………………………………………… 4, , Ⅱ. 본 론 ………………………………………………………… 5, 1. 프로그램(program]) 의 내용 구성 ……………………………………… 5, (1) 중학 1 학년 ………………………………………………… 5, (2) 중학 2 학년 ………………………………………………… 7, 2. 집합ㆍ수ㆍ식 ………………………………………………… 9, (1) 집합과 자연수 ……………………………………………… 9, (2) 수와 식 ………………………………………………………18, (3) 방정식 ……………………………………………………… 20, 3. 확률과 통계 ……………………………………………………23, (1) 통계 ………………………………………………………… 23, (2) 확률 ………………………………………………………… 26, , 4. 기하 …………………………………………………………… 29, (1) 평면도형 …………………………………………………… 29, (2) 입체도형 …………………………………………………… 35, 5. 함수와 그래프 …………………………………………………40, , Ⅲ. 결 론 ………………………………………………………… 45, , 참고data(資料) ……………………………………………………………48, , ABSTRACT ………………………………………………………49, , 파일크기 : 1602K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