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a의 Internet광고 시장실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8 22:15
본문
Download : 중국의 인터넷광고 시장현황.hwp
IT전문사이트의 광고수입은 전체 시장에서 13.5%, 부동산…(생략(省略))






중국322 , 중국의 인터넷광고 시장현황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중국의 인터넷광고 시장현황.hwp( 85 )
설명
China322
다.
□ 광고비용 지출상황
2003년 중국(China) 인터넷(Internet)광고 시장규모는 10.8억위엔으로 전년 대비 120% 증가하였다. 2005년이면 중국(China)의 인터넷(Internet) 사용자수는 미국의 네티즌 수와 비슷한 1.23억명에 달할 것으로 예측된다된다.
중국(China) 유명 시장조사회사 Iresearch의 예측에 의하면, 향후 몇 년간 인터넷(Internet) 사용의 보편화 및 중국(China)경제 발전과 함께 중국(China)의 네티즌 수는 연mean or average(평균) 26% 이상 빠르게 증가할 것이다.
□ 주요 사이트 수입상황
포털사이트의 광고수입이 전체 인터넷(Internet) 광고시장의 69.8%를 차지하였다. 향후 몇 년간 더욱 발전하여 2006년에는 40억위엔의 시장규모를 형성할 것으로 추정된다된다.
레포트/경영경제
China의 Internet광고 시장실태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 중국(China) 인터넷(Internet) 시장규모
중국(China) 인터넷(Internet)정보센터(CNNIC)의 통계에 의하면, 2003년 12월말 기준 중국(China) 인터넷(Internet) 사용자수는 2002년 대비 34.5% 증가한 7,950만명으로 미국 다음 제 2위 인터넷(Internet)시장 잠재력을 기록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