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co.kr [경영학] 쏘나타 마케팅 관리 / 글로벌 브랜드로 성공하자..“쏘나타” ■ 서 > ready7 | ready.co.kr report

[경영학] 쏘나타 마케팅 관리 / 글로벌 브랜드로 성공하자..“쏘나타” ■ 서 > ready7

본문 바로가기

ready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학] 쏘나타 마케팅 관리 / 글로벌 브랜드로 성공하자..“쏘나타” ■ 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7 14:25

본문




Download : [경영학] 쏘나타 마케팅관리.hwp




이를 통해 본론에서 왜 쏘나타가 불황속에서 현대자동차에 중요한 제품인지와 불황속에서 쏘나타 marketing strategy을 살펴본 것이다. 우선 현대자동차 경영방침이다. 하지만 중형차 시장에서는 르노삼성자동차인 SM5에 시장점유율이 고전하고 있다아 해외면에서 현대차의 싸구려 이미지탈출을 위한 안간힘이 어느정도 성과를 보이고 있다아 저가차종보다는 고급RV차종으로 승부한다는 strategy아래 미주에 ...
글로벌 브랜드로 성공하자..“쏘나타” ■ 서 론 서론에서는 먼저 현대자동...

Download : [경영학] 쏘나타 마케팅관리.hwp( 27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경영학] 쏘나타 마케팅 관리 / 글로벌 브랜드로 성공하자..“쏘나타” ■ 서
경영학 쏘나타 마케팅 관리 / 글로벌 브랜드로 성공하자..“쏘나타” ■ 서



다.



글로벌 브랜드로 성공하자..“쏘나타” ■ 서 론 서론에서는 먼저 현대자동...


순서



[경영학] 쏘나타 마케팅관리-6031_01_.gif [경영학] 쏘나타 마케팅관리-6031_02_.gif [경영학] 쏘나타 마케팅관리-6031_03_.gif [경영학] 쏘나타 마케팅관리-6031_04_.gif [경영학] 쏘나타 마케팅관리-6031_05_.gif



설명


글로벌 브랜드로 성공하자..“쏘나타” ■ 서 론 서론에서는 먼저 현대자동차의 경영방침과 현상황을 알아본 것이다. 이런 경향은 중고차시장에서 가장 빨리 읽을 수 있다아 동종의 경우 기아차에 비해 20%,대우차에 비해 40%까지 웃돈을 받을 수 있다아 처음에 출고될때 비슷한 가격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말이다. 요즘 젊은이의 경우 그경향이 조금은 다를 수 있겠지만 30대이상의 중장년층의 경우 차는 현대차라는 이미지가 그야말로 틀에 박혔다고 말해도 과언이 아니다. ● 현대자동차 경영방침(2004년)1. 글로벌 경영 가속화 1) 현지화 지원체제 구축 2) 미국, 중국등 해외생산기지 성공기반 구축 3) 글로벌 R&D역량 강화2. 브랜드 가치 향상 1) 브랜드 아이덴티티 확립 및 지속적 확산 2) 효율적인 상품개발처에 정립 3) 글로벌 CS 추진 체제 확립3. 지속가능경영 역량 확보 1) 경영혁신 추진 2) environment(환경) 경영 및 윤리경영체제 확립 3) 노사화합을 통한 근본적 관계 改善4. 인재중시 1) 다거점 체제 구축을 위한 글로벌 전문가 확보 2) 핵심 인적자원 배분의 효율화 3) 히트카 개발 위한 세계최고 R&D 인재확보 ● 현대자동차 현상황 먼저 국내에서 현대차의 경우는 시정점유율이 압도적이다.
Total 18,43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ead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