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바디샵의 마케팅 전술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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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10-05 08: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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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에서의 브랜드 론칭 1년만인 1990년, 매장 오픈을 위한 문의가 2,500건에 달하였으며, 바디샵의 제품에 대한 수요가 매우 커, 첫 매장 오픈 14년 만에 39개의 국가에 회사를 설립하게 되었다.
(3) 화장품 시장 전망
(1) Strength
(3) 歷史
1978년 브뤼셀(Brussels)에 가판대를 첫 프랜차이즈 매장으로 오픈을 기점으로 1982년에는 매월 약 2개의 매장이 오픈되기 스타트하였다. 1993년 바디샵은 Shell社(영국과 네덜란드에 본거지를 두고 있는 세계 2위의 대규모 석유 회사)와 나이지리아의 독재 정권의 자국민에 대한 착취에 대한 항거로 인해 박해 당하고 있는 오고니족(Ogoni)의 곤경을 알리는 국제적인 캠페인을 전개함으로써 국제적인 입지를 단단히 하는 계기를 가지게 되었다. 1994년 방문 판매망인, 더바디샵 앳 홈(The Body Shop At Home)이 영국에서 런칭되었고, 이후 1995년 캐나다, 1997년 호주에서 런칭. 2000~2001년 영국에서만 3,000명이 넘는 상담사가 940,484명의 고객에게 더바디샵과 그 제품을 introduce하였으며, 2001년 아일랜드와 미국에서 The Body Shop at Home이 런칭되었다. 5. STP 分析
(1) drawback(걸점) 分析
(4) 기업 활동
(2) Targeting
7. drawback(걸점)과 방안
(3) Opportunity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 Weakness
(4) Threat
더바디샵 그린마케팅 , 아모레퍼시픽 미샤 , lg생활건강 스킨푸드 , 윤리경영성공사례 , 윤리경영실천사례 , 사회공헌활동기업 , 그린마케팅환경마케팅 , 브랜드경영마케팅 , 화장품시
(2) Price
바디샵은 1976년 기업가 아니타 로딕(Anita Roddick)에 의해 이전에 사용되지 않았던 알로에 베라, 호호바 오일, 코코아 버터 외 많은 천연 원료들을 대중에게 introduce하였고, 간결한 포장과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홈메이드 제품의 유통으로 스타트되었다.
1. Introduction
(2) 컨셉
(4) Promotion





(3) Positioning
(1) 화장품 소비 characteristic(특성)
설명
바디샵의 마케팅 전략 분석에 대한 A+ 레포트
(2) 이니스프리
2. 시장 환경 分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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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Segmentation
(2) 방안 제시
(1) Product
6. 4P 分析
순서
(2) 화장품 시장 characteristic(특성)
(1) LG생활건강
4. SWOT 分析
3. 경쟁사 分析
(3) Place
[마케팅] 바디샵의 마케팅 전술 analysis
(1) 개요
8. 최종 結論
대표적인 자연주의 브랜드로 자리 잡은 더바디샵은 1997년(주) BSK corperation을 통해 프랜차이즈 형태로 한국에 진출했다.
바디샵의 마케팅 전술 analysis에 대한 A+ report
다. 50여 개 국에 200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전 세계 매장에서 약 7천7백만 명의 소비자들을 상대로, 약 600여종의 제품과 400여종 이상의 액세서리를 판매하고 있으며, 지난해 약 7억 파운드(1조3천억 원)의 매출을 올린 더바디샵은 한국에서도 성장을 거듭하며 현재 전국에 걸쳐 81곳의 매장에서 연간 500여억 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