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리바이스 VS 캐빈 클라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6-15 15:43
본문
Download : 리바이스 VS 캐빈 클라인.ppt
- 위기 극복
❷ 기존 브랜드의 충실과 이미지 업하는 동시에 신 제품의
Opportunity
Levi’s SWOT analysis(분석)
순서
[경영] 리바이스 VS 캐빈 클라인
☆ 이라크 전쟁 전후로 반미 감정 고조
☆ 이미테이션 상품의 범람
- 제품 설명(說明)
❸ 소매점과 업무를 제휴하는 형태로 재구축한 對소비자쪽의
Threats
☆ 비교적 높은 가격
☆ 소비자 성향의 고급화
Download : 리바이스 VS 캐빈 클라인.ppt( 21 )
• 캘빈 클라인 진
- 마케팅 전략(戰略) 및 SWOT
리바이스 위기 극복하기 위해 CEO로 필립 마리노를 영입
❹ 아시아 지역의 판매 확대
Weakness
☆ 청바지 전문 브랜드 이외의 인브랜드 증가
리바이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전자상거래(B to C)도 재시도
- 브랜드 정신
☆ 서비스의 부족
개발을 강화
☆ 효능적인 전국적 유통망 형성
☆ 주 5일 근무제 실시로 레저문화 확산 ->캐쥬얼 의류 소비 증가





- 리바이스 탄생
리바이스의 실패와 위기 극복
Strength
☆ 높은 인지도와 신뢰도
☆ 많은 유명연예인들이 리바이스 의류 착용
☆ 백화점과 대리점의 확대
❶ 조직개편, 업무개혁, 현지 법인의 권한 위양을 추진
- 브랜드 컨셉
설명
Levi’s SWOT 분석 Strength ☆ 높은 인지도와 신뢰도 ☆ 리바이스 고유의 제품의 차별화 ☆ 효과적인 전국적 유통망 형성 Weakness ☆ 비교적 높은 가격 ☆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부족 ☆ 서비스의 부족 Opportunity ☆ 소비자 성향의 고급화 ☆ 주 5일 근무제 실시로 레저문화 확산 ->캐쥬얼 의류 소비 증가 ☆ 자신이 좋아하는 브랜드에 매니아층 형성 ☆ 많은 유명연예인들이 리바이스 의류 착용 ☆ 백화점과 대리점의 확대 Threats ☆ 이미테이션 상품의 범람 ☆ 국내 중저가 브랜드의 강세 ☆ 청바지 전문 브랜드 이외의 인브랜드 증가 ☆ 이라크 전쟁 전후로 반미 감정 고조 리바이스의 실패와 위기 극복 리바이스 위기 극복하기 위해 CEO로 필립 마리노를 영입 ❶ 조직개편, 업무개혁, 현지 법인의 권한 위양을 추진 ❷ 기존 브랜드의 충실과 이미지 업하는 동시에 신 제품의 개발을 강화 ❸ 소매점과 업무를 제휴하는 형태로 재구축한 對소비자쪽의 전자상거래(B to C)도 재시도 ❹ 아시아 지역의 판매 확대
리바이스 캘빈 클라인 진
- 마케팅 전략(戰略) 및 SWOT
☆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부족
☆ 국내 중저가 브랜드의 강세
☆ 자신이 좋아하는 브랜드에 매니아층 형성
☆ 리바이스 고유의 제품의 差別화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