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co.kr [신세계백화점 marketing instance(사례)] 신세계백화점 기업상황과 marketing SWOT,STP,4P전략(戰略) 분석및 신세계백화점 향후전략(戰略) 제언 > ready6 | ready.co.kr report

[신세계백화점 marketing instance(사례)] 신세계백화점 기업상황과 marketing SWOT,STP,4P전략(戰略) 분석및 신세계백화점 향후전략(戰略) 제언 > ready6

본문 바로가기

ready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신세계백화점 marketing instance(사례)] 신세계백화점 기업상황과 marketing SWOT,STP,4P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1 19:20

본문




Download : [신세계백화점 마케팅사례] 신세계백화점 기업상황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신세계백화점 향후전략제언.hwp




이 카드는 1996년 한국기네스협회로부터 ‘국내 최초의 신용카드’로 공인받았다. 1967년 6월 국내 최초로 바겐세일을 실시했다. 현재 신세계백화점은 국내 12개 지점과 3곳의 프리미엄 아울렛, 온라인(online)몰 등 백화점 사업을 확장해나가고 있따 신세계는 백화점 다점포화 시대의 개막, 신용카드 도입과 해외브랜드 제휴 등 수많은 최초의 기록과 함께 유통산업의 발전을 견인하고, 소비자들의 생활文化(문화)를 향상시켰다. 같은 해 11월 고객응모행사를 통해 신세계백화점으로 상호를 변경하고 새롭게 출범하였다.

(2) 기업철학

1) 기업비전
① 비전 : 고객의 행복한 라이프 스타일을 디자인하는 브랜드기업
-고객 생활 전반에서 다양한 관계를 맺고 이를 통해 고객에게 행복을 가…(To be continued )



Download : [신세계백화점 마케팅사례] 신세계백화점 기업상황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신세계백화점 향후전략제언.hwp( 38 )


설명




다. 신세계백화점은 이후 1963년 7월 삼성이 인수하면서 삼성의 계열로 편입됐다.[신세계백화점 마케팅사례] 신세계백화점 기업상황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신세계백화점 향후전략제언 , [신세계백화점 마케팅사례] 신세계백화점 기업상황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신세계백화점 향후전략제언경영경제레포트 , 신세계백화점 마케팅사례 신세계백화점 기업상황과 마케팅 SWOT STP P전략 신세계백화점 향후전략제언

[신세계백화점%20마케팅사례]%20신세계백화점%20기업상황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신세계백화점%20향후전략제언_hwp_01.gif [신세계백화점%20마케팅사례]%20신세계백화점%20기업상황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신세계백화점%20향후전략제언_hwp_02.gif [신세계백화점%20마케팅사례]%20신세계백화점%20기업상황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신세계백화점%20향후전략제언_hwp_03.gif [신세계백화점%20마케팅사례]%20신세계백화점%20기업상황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신세계백화점%20향후전략제언_hwp_04.gif [신세계백화점%20마케팅사례]%20신세계백화점%20기업상황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신세계백화점%20향후전략제언_hwp_05.gif [신세계백화점%20마케팅사례]%20신세계백화점%20기업상황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신세계백화점%20향후전략제언_hwp_06.gif
[신세계백화점 marketing instance(사례)] 신세계백화점 기업상황과 marketing SWOT,STP,4P전략(戰略) 분석및 신세계백화점 향후전략(戰略) 제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신세계백화점,마케팅사례,신세계백화점,기업상황과,마케팅,SWOT,STP,P전략,신세계백화점,향후전략제언,경영경제,레포트





[신세계백화점 marketing instance(사례)] 신세계백화점 기업상황과 marketing SWOT,STP,4P전략(戰略) 분석및 신세계백화점 향후전략(戰略) 제언


마케팅
SWOT,STP,4P
향후전략(strategy)제언

-목차-

1. 신세계백화점 기업introduce
(1) 기업개요
(2) 기업철학

2. 백화점 산업analysis
(1) 시장상황analysis
(2) 경쟁상황analysis

3. 경쟁자analysis
(1) 롯데백화점
(2) 현대백화점
(3) 갤러리아백화점
(4) AK플라자

4. 신세계백화점 SWOTanalysis

5. 신세계백화점 STPanalysis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goal(목표) 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6. 마케팅 4P전략(strategy)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신세계백화점 향후마케팅 plan제언

1. 신세계백화점 기업introduce

(1) 기업개요

신세계백화점은 ‘동화백화점’이란 이름으로 1930년 국내 최초의 백화점인 日本(일본) 미쓰코시 백화점을 인수하여 60년대 초 근대 백화점의 定義(정이) 을 처음 도입하고 최초의 직영체제를 확립하여 우리나라 유통 근대화의 전기를 마련하였다. 1969년 7월 신세계는 고객들에게 신용카드를 발급해 새로운 결제방식을 도입했다.
Total 18,32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ead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