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beyond,이니스프리,엘지생활건강,lg생활건강,비욘드 화장품,마케팅,비욘드 마케팅,아모레퍼시픽,에코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4 00:04
본문
Download : 비욘드,beyond,이니스프리,엘지생활건강,lg생활건강,비욘드 화장품,마케팅,비욘드 마케팅,아모레퍼시픽,에코마케팅.pptx
”
_SLIDE_7_
제품紹介
총 17개의 제품라인
스킨 / 바디 / 헤어 / 메이크업으로 세분화
→ 기능별 Product Map
BEST PRODUCT
_SLIDE_8_
본론
(1) 비욘드 SWOT 分析(분석)
(2) 비욘드 STP 分析(분석)
(3) 비욘드 marketing 믹스 4P戰略
_SLIDE_9_
SWOT 分析(분석)
STRENGTH
1) 통합 ESH 체계 구축
Environment : 그린경영
Safety : 안전경영
Health : 건강증진
2) 전사…(skip)
비욘드,beyond,이니스프리,엘지생활건강,lg생활건강,비욘드,화장품,마케팅,비욘드,마케팅,아모레퍼시픽,에코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비욘드,beyond,이니스프리,엘지생활건강,lg생활건강,비욘드 화장품,마케팅,비욘드 마케팅,아모레퍼시픽,에코마케팅
다.
Download : 비욘드,beyond,이니스프리,엘지생활건강,lg생활건강,비욘드 화장품,마케팅,비욘드 마케팅,아모레퍼시픽,에코마케팅.pptx( 15 )
비욘드,beyond,이니스프리,엘지생활건강,lg생활건강,비욘드 화장품,마케팅,비욘드 마케팅,아모레퍼시픽,에코마케팅
설명
비욘드,beyond,이니스프리,엘지생활건강,lg생활건강,비욘드 화장품,마케팅,비욘드 마케팅,아모레퍼시픽,에코마케팅 , 비욘드,beyond,이니스프리,엘지생활건강,lg생활건강,비욘드 화장품,마케팅,비욘드 마케팅,아모레퍼시픽,에코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비욘드 beyond 이니스프리 엘지생활건강 lg생활건강 비욘드 화장품 마케팅 비욘드 마케팅 아모레퍼시픽 에코마케팅
순서
_SLIDE_1_
_SLIDE_2_
INDEX
1. 서론
(1) 비욘드 기업선정배경
(2) 화장품 시장present condition
(3) 비욘드 기업紹介
(4) 비욘드 제품紹介
2. 본론
(1) 비욘드 SWOT 分析(분석)
(2) 비욘드 STP 分析(분석)
(3) 비욘드 marketing 믹스 4P戰略
3. 結論(결론)
(1) 비욘드 향후전망
(2) 戰略제안
_SLIDE_3_
서론
(1) 비욘드 기업선정배경
(2) 화장품 시장present condition
(3) 비욘드 기업紹介
(4) 비욘드 제품紹介
_SLIDE_4_
선정이유
세계 동물단체
PETA 발표에 따르면
대부분의 유명 화장품회사들이
동물實驗(실험) 시행
사람과 자연 그리고 동물이
함께 아름다워지는 친環境(환경) 에코 브랜드를
지향하는 국내 화장품 기업
비 욘 드 beyond
_SLIDE_5_
시장present condition
전체 시장규모
16조 6,000억
전체기준
(약 16조 6,000억)
국내기준
(9조 6,280억)
LG생활건강
뷰티사업부
1조 4,790억
8.9%
15.36%
비욘드
814억(5.5%)
0.5%
0.85%
더페이스샵
4,067억(27.5%)
2.5%
4.22%
국내2위
_SLIDE_6_
기업紹介
에코철학
“당신도 자연의 일부이며, 스스로 아름다워질 수 있고 그 아름다움에 대한 모든 해답과 지혜는 자연에 있다는 것을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