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co.kr [marketing ] SK텔레콤의 marketing 전략(strategy)과 展望(전망) > ready6 | ready.co.kr report

[marketing ] SK텔레콤의 marketing 전략(strategy)과 展望(전망) > ready6

본문 바로가기

ready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keting ] SK텔레콤의 marketing 전략(strategy)과 展望(전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20 22:46

본문




Download : SK텔레콤 마케팅분석.hwp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SK텔레콤 마케팅분석-7274_01_.gif SK텔레콤 마케팅분석-7274_02_.gif SK텔레콤 마케팅분석-7274_03_.gif SK텔레콤 마케팅분석-7274_04_.gif SK텔레콤 마케팅분석-7274_05_.gif
또한, SK텔레콤은 기술력 진화와 더불어 글로벌 경쟁 사회에 유연하고 전문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CIC(Company in Company)제도와 스피디한 의사결정과 자신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직급체계 變化추진으로 매니저 제도 도입이라는 새로운 기업 문화의 기틀을 마련하였다. 국가고객만족지수(NSCI)는 2009년을 포함해 12년 연속 1위를 차지하였으며, 한국산업고객만족도(KCSI) 평가에서도 11년 연속 1위, 한국 서비스 품질 지수 조사에서는 9년 연속 1위를 달성하였다.설명
SK텔레콤은 고객 개개인의 편의와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유무선 통합 멀티인터넷 NATE와 June, 새로운 금융 서비스 MONETA, 디지털 홈서비스, 텔레매틱스 서비스 T Map, 개인 맞춤 서비스 T INTERACTIVE, SNS(Social Network Service) Tossi 등의 다양한 새로운 서비스 제공을 하고 있따 이는 이전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혁신적이고, 세분화 된 서비스로 고객의 U-라이프 실현에 앞장서고 있따

또한, 고객가치 향상을 위해 변함없는 노력을 지속해 오고 있는 SK텔레콤은 2008년 국내 3대 고객만족도 지수에서 모두 1위를 수상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SK텔레콤은 이런 World 1st 신화에 만족하지 않고 새로운 통방융합 시대를 주도할 다양한 컨버전스 서비스로 가치 있는 기업이 되고자 다각적인 성장 기반을 마련하고 있따 그 일례로 SK텔레콤의 휴대폰 선물 메시지 ‘기프티콘’ 서비스가 2008 Frost & Sullivan 아시아 태평양 IDT 어워드에서 ‘올해의 혁신서비스 상’을 수상하였다.

1. SK Telecom 소개
다. 그 결과 미국 월스트리트 저널로부터 ‘아시아 최고의 직장’에 선정, 아시아 월스트리트 저널의 ‘올해의 혁신 기업 1위’로 선정되는 쾌거를 낳기도 하였다.
3. SWOT 分析
www.sktelecom.com
SK텔레콤의 marketing 전략(strategy)과 展望(전망) 에 대한 A+ 레포트

1) 變化를 두려워하지 않는 창조적 혁신
sk텔레콤 kt, sk텔레콤 lg텔레콤, sk텔레콤기업분석, sk텔레콤경영전략, 이동통신 경영전략론, 통신산업 글로벌전략
[marketing ] SK텔레콤의 marketing 전략(strategy)과 展望(전망)
4. STP 分析

SK텔레콤의 마케팅 전략과 전망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sktelecom.com www.tworld.co.kr www.kcc.go.kr www.kics.or.kr www.fnnews.com www.mk.co.kr www.edaily.co.kr www.hankyung.com www.economy.hankooki.com 맞수기업열전 - 정혁준, 에쎄, 2009 한국 PR기업의 역사와 성공사례 - 김병희, 나남, 2009 SHOW - 안광호, 안그라픽스, 2009 브랜드 스토리텔링의 기술 - 김훈철, 장영렬, 이상훈, 멘토르, 2008 기업 이미지 형성에 영향을 미치는 기업광고 유형 - 이진희, 한국학술정보, 2006 대한민국에는 SK텔레콤이 있다 - 이병철, 김영곤, 21세기북스, 2005
대한민국에는 SK텔레콤이 있다 - 이병철, 김영곤, 21세기북스, 2005


기업 이미지 형성에 영향을 미치는 기업광고 유형 - 이진희, 한국학술정보, 2006



[참고資料]
2) 고객의 새로운 가치창조를 향한 뜨거운 열정

맞수기업열전 - 정혁준, 에쎄, 2009
브랜드 스토리텔링의 기술 - 김훈철, 장영렬, 이상훈, 멘토르, 2008
한국 PR기업의 역사와 성공事例(사례) - 김병희, 나남, 2009
www.kcc.go.kr

Download : SK텔레콤 마케팅분석.hwp( 52 )




5. 4P 分析
SHOW - 안광호, 안그라픽스, 2009



www.edaily.co.kr
www.hankyung.com
www.tworld.co.kr
2. 시장 environment 分析
www.economy.hankooki.com
www.mk.co.kr
7. SK Telecom 展望



www.kics.or.kr
순서

6. SK Telecom 마케팅 分析
www.fnnews.com
SK텔레콤은 1984년 국내 최초 1세대 아날로그 이동전화 시대를 개막하여 세계 최초로 CDMA2000 1X 서비스와 세계최초 3세대 동기식 상용화, HSDPA와 HSUPA의 상용화의 신화를 이룩하였다.
Total 18,32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ead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