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 디저트 카페,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19 22:08
본문
Download : 웰빙 디저트 카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웰빙 디저트 카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웰빙 디저트 카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웰빙 디저트 카페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웰빙 디저트 카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27 )
웰빙 디저트 카페,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설명
관광마케팅 2조- 웰빙 디저트 카페 `온새미로` .본론- 마케팅 믹스 전술 가격전술 기존 커피전문 점 보다 비슷하게! And 저렴하게! 세트 메뉴로 친절한 가격 제시! .본론- 마케팅 믹스 전술 유통전술 제품에 필요한 재료를 농장과의 직거래로 유통 디저트는 매장에서 직접 제조 합리적인 가격, 신뢰 .본론- 마케팅 믹스 전술 촉진전술 ① 제휴카드와 쿠폰 제 도입 요일마다 특정 떡 메뉴를 선정 할인 정기적으로 새로운 떡을 개발하여 무료 시식 떡과 음료의 재료에서 건강에 좋은 영양소를 강조 가게의 위치를 간략히 그린 지도를 새긴 도자기 제공 고객이 직접 디저트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이벤트 .본론- SWOT분석 ①강점(Strength) - 주로 커피를 전문으로 하는 일반 cafe와는 달리, 건강을 강조하고 있는 discrimination화된 다양한 메뉴를 통하여 웰빙이라는 주제를 나타냄으로써 고객들의 관심과 만족을 충족시킬 수 있음. ②약점(Weakn...
웰빙 디저트 카페 ‘ 온새미로 ’
*
목차
Ⅰ.서론
- 創業(창업)회사 紹介(소개)
- 진입할 시장의 명확한 定義(정의)
- 진입할 시장의 environment(환경) 분석
Ⅱ.본론
- 경쟁전술
- STP전술
- 마케팅 믹스 전술
- SWOT 분석
Ⅲ.結論
- 부족한 부분과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
Ⅰ.서론- 創業(창업)회사 紹介(소개)
創業(창업) 배경
다이어트와 웰빙, 그리고 슬로우푸드!
카페에 대한 공간의 인식 변모!
웰빙 디저트 카페의 탄생
*
Ⅰ.서론- 創業(창업)회사 紹介(소개)
★ 사업체명
『온새미로』
(자연 그대로 변함없이 라는 뜻의 순 우리말)
★ 사업분야
퓨전음료, 전통차, 떡, 유기농 쿠키를 중심으로 한
웰빙디저트 cafe
★ 사업분류
전형적인 Self-Service Cafeteria
*
Ⅰ.서론- 創業(창업)회사 紹介(소개)
회사의 비전
식품의 질과 식생활의 Well-Bing은 모두의 공통적인 관심사!
다양한 소비층이 형성될 것이며 지속적인 수요를 창출 !
회사의 目標(목표)
저칼로리의 Well-Bing 디저트로 20-30대 여성들의 디저트의
인식을 change(변화)시키고 ‘건강한 삶’의 전파에 목적
회사의 核心(핵심) 가치
디저트도 건강과 미용을 위해 먹는다!
건강한 삶과 건강한 세상을 만들자!
*
Ⅰ.서론- 創業(창업)회사 紹介(소개)
*
Ⅰ.서론- 진입할 시장의 명확한 定義(정의)
*
시장의 상황
소비중심의 위치
젊은 층과 직장인, 중 장년층의 혼재
discrimination화된 마케팅 전술과 제품 필요
경쟁 정도
-Cafe형식의 점포가 주변에 많기 때문에 타 식 음료업체와 경쟁의 불가피.
Ⅰ.서론- 진입할 시장의 environment(환경) 분석
*
1.사회 文化(culture) 적 environment(환경)
웰빙족의 등장
외식 산업의 성장
Ⅰ.서론- 진입할 시장의 environment(환경) 분석
*
2004년에 개업한 국내 떡 카페 프랜차이즈 중 하나
‘빚은’(마음으로 빚은 떡, 정성으로 빚은 떡 의미 함축)
주 메뉴 : 미수쉐이크, 옛날 빙수, 단호박 라떼, 오미…(투비컨티뉴드 )
웰빙 디저트 카페,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웰빙,디저트,카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