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HLEY의 마케팅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6 16:11
본문
Download : ASHLEY의 마케팅 분석.ppt
Download : ASHLEY의 마케팅 분석.ppt( 12 )
-고전적인 가치
-여성 감각의 포근하고 화사한 인테리어
-60여종의 샐러드바
-애슐리의 대표 모델
-80여종의 와이드 샐러드바
-즉석 그릴과 무제한 와인
-와플과 에스프레소
-Take Out 전문점
-그릴과 샐러드를 가정에서도
-신槪念 그릴&샐러드 카페
건전성을 추구하는 소비자층
단란한 분위기 가장 중요시 여김
음식, 분위기, 서비스 등의 고급화를 추구
보다 세련됨을 찾아 다니는 소비자
영양보다는 음식의 맛과 서비스에 중점
즐거움을 위한 이벤트, 여러 나라의 다양한 음식
-명확한 문화적인 가치를 부여함으로써 discrimination화
-레스토랑을 브랜드화 함으로써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discrimination화
-최고급 레스토랑과 패스트푸드의 중간형태로 세련된 분위기 창출
- 맛과 분위기에서 높은 질 추구, 중상가격
Ⅰ. 샐러드바 형식
Ⅱ. 비교적 저렴한 가격
Ⅲ. discrimination화된 매장(3가지)
Ⅳ. 와인 무료 제공
OUTBACK
TGI
Ⅰ. 호주의 대자연 느낌 인테리어
Ⅱ. Puppy Dog Service(벤치 마킹)
Ⅲ.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빵, 통고구마
Ⅰ. 최초의 Puppy Dog Service
Ⅱ. 클래식한 분위기
Ⅲ. 음료 리필 서비스
V. 세련됨,고급스런 분위기
비교적 저렴한 비용(무료 와인제공)
세련된 실내 인테리어
매 시즌 신 메뉴 선보임
서버들의 서비스 부족
스테이크 판매의 저조
여성고객에 취중
업계 최초 무료 어플리케이션 출시
이랜드 유통점포 내 출점(비용절감)
동종 업계의 경쟁 심화
대체 업종이 많이 존재함
고객의 욕구의 급속한 change(변화)
스마트 폰의 사용 증가
여성 고객의 증가
고급화되고 세련된 고객
패밀리 레스토랑의 이미지 change(변화)
시즌 메뉴 강화를 통한 비…(drop)






ASHLEY,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순서
ASHLEY의 마케팅 분석 , ASHLEY의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ASHLEY 마케팅
ASHLEY의 마케팅 分析
레포트/경영경제
ASHLEY의 마케팅 分析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