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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육교사론] 표준보육과정 의사소통영역과 평가인증지표에 근거하여 만3세 유아반의 지도원리를 서술하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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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5-04 04: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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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2세경이 되면 상황에 따라 음성의 크기 및 음색의 강약을 조절하



[보육교사론] 표준보육과정 의사소통영역과 평가인증지표에 근거하여 만3세 유아반의 지도원리를 기술하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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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평가인증지표에 근거하여 만3세 유아반의 지도원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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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육교사론] 표준보육과정 의사소통영역과 평가인증지표에 근거하여 만3세 유아반의 지도원리를 서술하시오
다. 나와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를 맺고 내 자신의 욕구와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기초가 된다 울음에서 시작된 영아의 언어는 3~4개월이 되면 옹알이를 시작하고, 출생 후 1년 정도 지나면 주위의 소리를 인식하고 타인의 소리를 모방하고, 자신의 욕구를 표현하려고 한다.
2. 표준보육과정 의사소통영역에 근거하여 만3세 유아반의 지도원리

1) 듣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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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서론
4. 시사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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Ⅲ. 結論(결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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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말하기
1. 만 3세 유아의 언어 발달 특징
표준보육과정 의사소통 영역은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의 네 가지 내용범주로 구성된다 ‘듣기’에서는 영유아가 주변의 소리에 관심을 가지고 구분하여 들을 수 있는 기회와 환경을 제공하고, 일상 대화나 동요, 동시, 동화 등을 잘 듣고 이해할 수 있도록 한다. ‘말하기’에서는 영유아가 언어적·비언어적 의사소통을 할 수 있는 기회와 환경을 제공하고, 바른 태도와 정확한 발음으로 자신의 생각이나 경험을 대상과



Ⅰ. 서론

Ⅱ. 본론
1. 만 3세 유아의 언어 발달 특징
4) 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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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듣기
[보육교사론] 표준보육과정 의사소통영역과 평가인증지표에 근거하여 만3세 유아반의 지도원리를 서술하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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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들이 사용하는 언어는 인지적인 활동을 할 때에 중요한 매개체 역할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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